> 축구 > 해외
[J1리그 프리뷰] 가시와 레이솔 VS 요코하마 FC
출처:7M 스포츠|2025-10-24
인쇄



[가시와 레이솔의 유리한 사건]

1. 가시와 레이솔은 현재 J1 리그에서 63점으로 2위를 기록하며 리그 상위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18위인 요코하마 FC를 홈으로 맞이하는 만큼 팀의 사기는 높으며, 순위를 공고히 하고 우승 경쟁을 이어가기 위해 3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2. 가시와 레이솔은 지난 라운드에서 감바 오사카를 5-0으로 꺾었으며, 최근 6경기 공식 경기에서 2승 4무를 기록하며 전반적으로 비교적 안정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3. 가시와 레이솔의 공격력은 괜찮은 수준으로, 최근 6경기 모든 대회에서 11골을 기록하며 평균 거의 2골에 가까운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어 공격 효율이 안정적입니다.

4. 가시와 레이솔의 수비는 탄탄하여, 최근 6경기 모든 대회에서 5실점에 그치며 평균 1골 미만의 실점률을 기록하고 있어 공격과 수비 모두 균형 잡힌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5. 가시와 레이솔은 이번 시즌 홈에서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으며, 9승 5무 2패의 기록으로 승률이 60%에 가까워 상당한 홈 어드밴티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6. 가시와 레이솔은 최근의 핸디 추세가 좋아서 10경기에서 1경기만 핸디패를 당하고 최근 홈 10경기가 핸디 승률이 80%정도입니다.

[가시와 레이솔의 불리한 사건]

1. 가시와 레이솔은 현재 미드필더인 테즈카 코헤이, 쿠마사카 코키 그리고 공격수 와타이 마사키 등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는 선수들이 있어 중원에 일부 부상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2. 가시와 레이솔은 과거 맞대결에서 요코하마 FC에 3승 2무 5패로 열세에 있습니다. 이번 시즌 1차전에서는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요코하마 FC의 유리한 사건]

1. 요코하마 FC는 현재 J1 리그에서 32점으로 18위를 기록하며 강등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정이라는 큰 난관에 직면했지만, 선수들은 강등을 피하기 위한 사투 속에서 승리를 위한 기회를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2. 요코하마 FC의 수비는 괜찮은 수준으로, 최근 6경기 모든 대회에서 4실점에 그치며 평균 1골 미만의 실점률을 기록하고 있어 수비 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요코하마 FC의 불리한 사건]

1. 요코하마 FC의 수비수 레오 바이아가 슬개골 골절로 결장 중이며, 중앙 공격수 미야타 이즈미가 대퇴근 파열로 출전하지 못합니다.

2. 요코하마 FC는 최근 6경기 공식 경기에서 2승 3무 1패를 기록하며 승률 33.3%로 전반적으로 비교적 평범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3. 요코하마 FC의 공격력은 약한 편으로, 최근 6경기 모든 대회에서 단 5골만 기록하며 평균 1골 미만의 낮은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어 공격 효율이 낮습니다.

4. 요코하마 FC의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은 매우 좋지 않아, 최근 16경기 원정 경기에서 10패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현재 원정 승률이 20% 미만에 그치고 있습니다.

5. 요코하마 FC는 최근 4번의 가시와 레이솔 원정 맞대결에서 3승을 거두었으며, 최근 10번의 모든 대회 맞대결에서 단 3패에 그치고 있습니다.

6. 요코하마 FC는 최근 4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하고 최근 원정 2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가시와 레이솔은 안정적인 폼을 보이며 홈에서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고, 괜찮은 공격력과 탄탄한 수비를 갖추고 있어 전반적인 전력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요코하마 FC는 평범한 폼을 보이며 원정에서 부진한 성적을 내고 있고, 약한 공격력이지만 상대적으로 탄탄한 수비를 갖추고 있어 전반적인 전력에서 명백히 열세에 있습니다. 요코하마 FC의 강등 탈출을 위한 사투가 약간의 투지를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가시와 레이솔의 견고한 수비를 뚫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가시와 레이솔은 더 나은 전반적인 폼, 홈 어드밴티지, 그리고 전력 우위를 바탕으로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가시와 레이솔(-0.5/1)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J1리그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토론토, 바거 만루홈런 앞세워 WS 1차전 승리...6회 9점 '폭발'
NBA서 성공한 ‘亞의 왕’ 야오밍, 31세 전성기 아닌 조기 은퇴 비하인드…“계속된 부상, 나의 몸과 의지 다 소모시켰어”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월드시리즈(WS) 1차전에서 만루홈런을 앞세워 32년 만의 우승을 향한 첫 단추를 끼웠다.토론토는 25일(한국시간) 홈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2025 MLB 포...
1차전 선발 ‘톨허스트VS문동주’···한 달 만에 재성사된 맞대결, 결과 달라질까[KS 미디어데이]
'올스타 가드' 천시 빌럽스 감독 포함 34명...NBA 불법 스포츠 베팅·사기 도박 혐의 체포
LG 외국인 에이스 앤더스 톨허스트와 한화의 강속구 투수 문동주가 한국시리즈 1차전에 선발 등판한다.염경엽 LG 감독과 김경문 한화 감독은 25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미...
“김하성, 1600만달러 옵션 거부 시사…4년 9000만달러면 충분한가” 애틀랜타는 속 탄다, 단장의 마법 절실
“농구가 그립다” 한동안 공도 잡지 않았다는 ‘농구 황제’의 고백
“4년 9000만달러면 충분한가요.”김하성(30,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게 점점 선택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25일(이하 한국시각) 월드시리즈가 개막하고, 7차전까지 가면 내달 ...
63만 구독자 반려견 크리에이터 ‘개조이’, 맥스큐 11월호 화보로 펫 피트니스 문화 선도
63만 구독자 반려견 크리에이터 ‘개조이’, 맥스큐 11월호 화보로 펫 피트니스 문화 선도
구독자 63만 명을 보유한 반려견 크리에이터 개조이가 피트니스 매거진 맥스큐(MAXQ) 11월호 화보를 통해 따뜻한 힐링 에너지를 전했다.이번 화보는 ‘FURRY FRIENDS’ ...
맥스큐 11월호 커버걸 유튜버 ‘개조이’, 천사 강림!
맥스큐 11월호 커버걸 유튜버 ‘개조이’, 천사 강림!
63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반려견 크리에이터 개조이가 피트니스 매거진 맥스큐(MAXQ) 11월호 화보를 통해 따뜻한 힐링 에너지를 전했다.이번 화보는 ‘FURRY FRIENDS...
블랙핑크 리사·지수, '섹시 카우걸' 변신…완벽한 몸매 라인 자랑
블랙핑크 리사·지수, '섹시 카우걸' 변신…완벽한 몸매 라인 자랑
블랙핑크 리사와 지수가 투어 공연에서 '섹시 카우걸'로 변신했다.23일 리사는 자신의 계정에 "Kick-off in Asia with Kaohsiung Blinks"라는 글과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