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FK 보되/글림트 VS 유벤투스 FC
출처:7M 스포츠|2025-11-24
인쇄


[FK 보되/글림트의 유리 사건]
1. FK 보되/글림트는 지난 경기에서 KFUM 오슬로를 2-1로 꺾으며 2연승을 달성했습니다. 팀의 경기력이 개선되었습니다.
2. FK 보되/글림트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총 13골을 기록하며 막강한 공격 화력과 꾸준한 승점 확보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3. FK 보되/글림트는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하며 60%의 승률을 달성했습니다. 홈 어드밴티지를 활용하는 능력이 돋보입니다.

[중립 사건]
1. 두 팀은 이전에 한 번도 맞붙은 적이 없어 심리적으로는 막상막하입니다.

[FK 보되/글림트의 불리 사건]
1. FK 보되/글림트는 UEFA 챔피언스 리그 최종 라운드에서 AS 모나코 FC에 0-1로 패하며 대회 2연패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여전히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일정 수준의 경쟁력이 부족합니다.
2. FK 보되/글림트는 최근 5경기에서 6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팀의 수비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3. FK 보되/글림트는 최근 4경기 중 3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중립 사건]
1. 유벤투스 FC는 지난 경기에서 ACF 피오렌티나와 1-1로 비기며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2. 통계에 따르면 감독 취임 후 첫 4경기에서 3무승부를 기록한 스팔레티는 1929-30 시즌 이후 유벤투스 FC 감독 중 두 번째로 해당 기록을 세운 인물입니다. 마지막 기록은 1955년 9월부터 10월까지의 산드로 푸포였습니다.
3. 유벤투스 FC는 최근 9경기 중 7경기에서 언더로 종료되었습니다. 팀의 전체적인 경기 스타일이 비교적 보수적입니다.

[유벤투스 FC의 불리 사건]
1. 유벤투스 FC의 이번 시즌 새 영입 공격수 데이비드, 오폰다, 제그로바는 합계 1골만 기록했습니다. 이는 데이비드의 8월 세리에 A 골뿐이며, 나머지 두 선수는 아직 유벤투스 FC에서의 첫 골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데이비드는 모든 대회에서 1,022분째 골 drought 중이며, 오폰다는 1,032분째 무득점입니다.
2. 유벤투스 FC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총 3골만 기록했습니다. 팀의 최근 원정 경기 공격력이 저하되었으며, 득점 성적이 불안정합니다.
3. 유벤투스 FC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6실점을 기록했습니다.
4. 유벤투스 FC는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하며 20%의 승률을 보였습니다.

[추천 총론]
FK 보되/글림트의 홈 경기력이 회복되었지만,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연속 패배를 기록하며 유럽 대회의 강도에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FK 보되/글림트는 홈에서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며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13골을 기록하고 60%의 승률을 달성했지만, 수비에는 상당한 약점이 있어 최근 5경기에서 총 6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수비 라인의 안정성이 시급히 개선되어야 합니다. 게다가 유벤투스 FC와의 이전 전적이 없어 심리적 우위를 점할 수 없습니다. 반면,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와 부진한 원정 경기력에도 불구하고, 유벤투스 FC는 FK 보되/글림트를 훨씬 능가하는 유럽 대회 경험과 빅게임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비 약점이 명확한 상대를 맞아 유벤투스 FC는 역습 기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며 최근 원정 경기에서의 공격력 부진을 보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깊은 스쿼드와 주요 대회 풍부한 경험을 가진 유벤투스 FC가 FK 보되/글림트를 꺾고 이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유벤투스 FC(-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경기 일정표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김혜성과 뭐가 다르지? "다저스는 관심 없대요", 246홈런 日 거포 또 깎아내린 美 언론
우리은행 1옵션, 김단비에서 이명관으로? “뻔뻔해지겠다…힘·속도 살린 돌파 집중할 것”
NPB 역대 최고의 거포로 꼽히는 무라카미 무네타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이번에는 LA 다저스 김혜성이 소환됐다. 다저스가 무라카미에 별다른 관심이 없는 이유가 김...
"제가 어디 갑니까, 여기서 은퇴해야죠" SSG 종신 선언
미친 털보의 퍼포먼스. LAC 한 경기 최다득점 55점 폭발. 하든이 하든했다
SSG 랜더스 종신을 외치는 팬들의 성원에 노경은(41)이 화답했다.노경은은 23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25 이마트 노브랜드배 CHAMPIONSHIP' 기념 팬사인회에 ...
'제2의 오타니-야마모토-스즈키를 찾아라' 이번엔 양키스가 주연될까, 日 포스팅 4총사 집중조명
1년차 감독 맞아?
3년 연속 메이저리그(MLB) 최우수선수(MVP) 오타니 쇼헤이, 월드시리즈 영웅 야마모토 요시노부(이상 LA 다저스), 30홈런 100타점의 주인공 스즈키 세이야(시카고 컵스)....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에스파 닝닝이 무대 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최근 닝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플래시가 환히 터진 대기실 거울 앞에서 포착한 사진을 올렸다.공...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RBW 소속 마마무의 멤버이자 피네이션 솔로 가수 화사가 청룡영화상 효과를 입고 엔믹스, 올데이프로젝트를 꺾었다.화사의 굿 굿바이는 지난 22일 각종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차지...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