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애스턴 빌라 FC
출처:7M스포츠|2025-12-02
인쇄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

1.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2점으로 5위에 있지만 4위팀보다 승점 2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이날에 전 4위로 올라서기 위해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2.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며칠 전 노팅엄 포리스트 FC와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4경기 무패행진(3승1무)을 이어갔습니다.

3.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올 시즌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 홈 6경기에서 4승2무를 챙겼습니다(승점 14점).

4.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홈 6경기에서 12득점을 터뜨렸습니다(경기다 2득점).

5.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요즘 4경기에서 1실점만 기록했습니다(경기당 0.25실점).

6.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요즘 4경기 연속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홈 3경기에서 모두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애스턴 빌라 FC의 유리한 사건]

1.애스턴 빌라 FC는 현재 시즌 최고의 시기에 처해 있습니다. 애스턴 빌라 FC는 이날에 좋은 컨디션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애스턴 빌라 FC는 며칠 전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와 홈에서 1:0 신승하며 리그 8경기 중 7승1패를 기록했습니다.

3.애스턴 빌라 FC는 요즘 6경기에서 10득점을 넣었습니다(경기다 1.67득점).

4.애스턴 빌라 FC는 최근 6경기에서 4실점만 기록했습니다(경기당 0.67실점).

5.애스턴 빌라 FC는 근년에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을 상대로 원정 8경기에서 4승3무1패를 챙겼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불리한 사건]

1.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현재 큰 부상문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공격수 미토마 카오루, 솔리 마치, 미드필더 제임스 밀너, 잭 하인셀우드, 수비수 아담 웹스터, 조엘 벨트만 등 선수들이 부상을 입어서 이날에 그라운드를 밟을 수 없습니다.

2.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최근 애스턴 빌라 FC를 상대로 리그 10경기에서 2승2무6패를 기록했습니다.

[애스턴 빌라 FC의 불리한 사건]

1.애스턴 빌라 FC는 올 시즌 컨디션이 불안정해서 리그 원정 6경기에서 2승2무2패를 기록했습니다(승률 33.33%).

2.애스턴 빌라 FC는 요즘 10경기에서 단 4번만 핸디승을 기록했습니다. 애스턴 빌라 FC는 요즘 원정 3경기에서 2번에 핸디패를 기록했습니다.

[중립한 사건]

1.수비수 타이론 밍스와 안드레스 가르시아 선수만 부상 탓에 이날 경기에 나설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선수들이 이날 경기에 최고의 컨디션으로 출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총론]

이번 경기는 프리미어리그의 박빙의 빅매치입니다. 양팀은 현재 랭킹순위에서 각각 4, 5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양팀은 현재 승점차가 2점에 불과합니다. 양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다 승리의 맛을 봤습니다. 양팀은 요즘 좋은 컨디션을 드러냈습니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올 시즌 리그 홈에서 무패의 성적을 만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애스턴 빌라 FC는 탄탄한 수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보여준 중요한 경기 득점 능력과 역경에서의 안정성이 더욱 신뢰할 만합니다. 그래서 애스턴 빌라 FC는 이번 원정에서 패전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애스턴 빌라 FC(+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와이스의 사례에 주목한 일본 언론…“마이너에서도 실적 없었는데, 이례적인 계약”
또 쓰러진 자이언…내전근 부상으로 3주 이탈 전망
KBO리그 한화에서 뛰었던 라이언 와이스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행을 향해 일본 언론도 주목했다.일본 ‘풀카운트’는 3일 “한국 야구계에서 성공한 와이스가 메이저리그 역수입으로 대...
한화 폰세, 토론토와 3년 3000만 달러 계약..."신체 검사 통과만 남았다"
'AD, 새로운 행선지는 고향팀?' 진지하게 관심을 표명한 시카고
올 시즌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슈퍼 에이스'로 활약했던 코디 폰세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향한다.메이저리그 저명 기자 제프 파산은 3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토...
‘오타니 나온대’…日 WBC 자국경기 470만원 암표 등장
더 강해지고 있는 KB… 강이슬의 확신 “지난 시즌 경험 큰 힘 됐다”
‘야구의 신’ 오타니 쇼헤이(31·LA다저스)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출전을 표명한 여파가 자국 입장권 쟁탈전으로 이어지고 있다.일본 산케이신문은 2일 “추첨판매되고 있는 일...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168cm·49kg’ 소유, S라인 발리 휴가샷 공개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발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와 탄탄한 보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박하선, 너무 짧은 원피스…엉덩이 시리겠어
연기자 박하선이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박하선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연 중인 MBC에브리원 ‘히든하이’을 홍보하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그는 벌룬 실루엣의 브라운...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아찔한 레드 컬러' 수영복 자태 뽐낸 베이글 치어리더
치어리더 천소윤이 강렬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천소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그는 핫한 레드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