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FL 챔피언십 프리뷰] 사우샘프턴 VS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출처:7M 스포츠|2025-12-08
인쇄



[사우샘프턴의 유리한 사건]

1. 사우샘프턴의 공격수 아담 암스트롱이 지난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2경기 연속 골을 넣었고, 훌륭한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팀의 핵심 미드필더 핀 아자즈가 더 뜨거운 폼을 보이며 지난 5경기 연속 골을 넣었습니다.

2. 사우샘프턴의 지난 경기에서 그들은 버밍엄 시티 FC를 3-1로 꺾으며 연패를 피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승리했으며, 전반적인 성적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3. 사우샘프턴은 지난 5경기에서 총 16골을 넣었으며, 경기당 평균 3골 이상을 기록하는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득점 능력은 결코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4. 사우샘프턴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단 4골만 실점했습니다. 팀의 최근 홈 경기 수비 성적도 칭찬할 만합니다.

5. 사우샘프턴은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승률 60%를 달성했습니다. 팀의 홈 어드벤티지가 입증되었습니다.

[사우샘프턴의 중립한 사건]

1. 사우샘프턴의 모든 6경기가 오버로 끝났습니다.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불리한 사건]

1.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경기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에게 1-3으로 패했습니다. 최근 성적은 승패가 섞여 있으며, 다소 불안정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2.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총 4골을 넣었습니다. 팀의 원정 경기 공격 성적은 상당히 약하며 득점 능력이 좋지 않습니다.

3.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0골을 실점했으며, 수비 측면에서 큰 문제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4.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현재 원정에서 6연패 중이며, 원정 승리 능력이 칭찬받을 만한 수준이 아닙니다.

5. 양 팀은 총 28번 맞붙었으며,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6승 9무 13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심리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6.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최근 원정 6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사우샘프턴은 지난 경기에서 버밍엄 시티를 3-1로 꺾으며 연패를 성공적으로 끊었습니다. 최근 5라운드에서 4승을 기록하며 전반적인 성적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공격 면에서는 지난 5경기에서 16골을 넣었으며, 공격력이 정말 무섭습니다. 홈 경기에서 사우샘프턴은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홈 어드벤티지를 충분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경기에서 퀸즈 파크 레인저스에게 1-3으로 패했습니다. 최근 성적은 승패가 섞여 있으며, 다소 불안정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정 경기 측면에서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현재 6연패 중이며 원정 승리 능력이 심각하게 약합니다. 또한, 양 팀 간 지난 28번의 맞대결에서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6승 9무 13패를 기록하며 심리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폼을 보이고 있는 사우샘프턴이 이 경기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사우샘프턴(-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EFL 챔피언십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꺾고 FA 초대박 현실로…마침내 2210억 잭팟, 56홈런 최강 거포 필라델피아 남는다
박스아웃 안 하는 '쇼윈도 팀워크'…불스에는 희생이 없다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를 제치고 '홈런왕'에 등극한 메이저리그 최고의 거포 카일 슈와버(33)가 FA 초대박의 주인공이 됐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MLB.com)는 ...
울산에 프로야구단 생긴다! KBO 이사회, 2026 퓨처스리그 참가 승인...외국인 선수 최대 4명 등록 가능
‘딸만 2명’ LAL 돈치치의 농담 “이들이 내 인생을 엉망으로 만들 거”
KBO 이사회는 울산광역시 신규 구단(가칭 ‘울산프로야구단’)의 퓨처스리그 참가에 대해 의결하고, 2026 시즌부터의 참가를 최종 승인했다.KBO는 리그 전반의 경쟁력 제고와 저변...
꽃감독 질책에 더그아웃서 눈물 ‘그렁그렁’…더 독해지겠다는 한준수, 신혼여행도 미뤘다
‘18년 만의 8득점’ 위기의 ‘킹 제임스’ 일시적 부진 VS 기량 급하락
KIA 포수 한준수(27)는 이범호 감독에게 올 시즌 쓴소리를 많이 들었다. 볼 배합 지적을 많이 받았다. NC 맷 데이비슨, 한화 노시환 등 특정 선수에게 계속해서 홈런을 맞으면...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이 근황을 전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윤채경은 1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저모고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거울 셀카를 공...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방송인 겸 성우 서유리가 자신을 둘러싼 ‘벗방’ 의혹과 악성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고, 법적 대응 결과를 상세히 공개했다.서유리는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필리핀에서 열린 월드 투어 뜨거운 현장을 공개했다.제니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필리핀 여러분과 항상 좋은 시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