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카라바흐 FK VS AFC 아약스
출처:7M 스포츠|2025-12-09
인쇄



[카라바흐 FK의 유리한 사건]

1. 카라바흐 FK 미드필더 레안드로 안드라데가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3골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 득점자입니다.

2. 카라바흐 FK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원정에서 Zira FK와 1-1로 비겼으며, 현재 국내 리그에서 9승 3무 1패의 강력한 성적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3. 카라바흐 FK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격력은 인상적입니다. 이번 시즌 5경기에서 8골을 넣으며, 경기당 평균 거의 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 카라바흐 FK의 홈 경기력은 매우 강력합니다. 그들은 모든 대회에서 지난 10번의 홈 경기에서 무패 행진(7승 3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두 번의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덴마트 수페르리가 강호 FC 코펜하겐을 2-0으로 이기고, 프리미어리그 강호 첼시 FC와 2-2로 비긴 경기)를 포함하며, 그들의 결과물의 질을 보여줍니다.

[카라바흐 FK의 불리한 사건]

1. 카라바흐 FK 미드필더 케이디 보르게스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결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유일한 선수입니다. 그는 지난달 첼시 FC와의 무승부 이후 계속 결장 중입니다.

2. 카라바흐 FK는 지난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원정에서 세리에 A 강호 SSC 나폴리에게 0-2로 패배하며, 대회에서의 무승 행진을 3경기로 늘렸습니다. 그들의 UEFA 챔피언스리그 캠페인은 강하게 시작했지만 하락세를 보이는 패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카라바흐 FK의 수비는 UEFA 챔피언스리그의 강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5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1.8실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AFC 아약스의 유리한 사건]

1. AFC 아약스는 지난 리그 경기에서 원정에서 포르튀나 시타르트를 3-1로 이기며, 리그에서 2연승을 거두고 리그 성적 반등의 조짐을 보였습니다.

2. 두 팀은 지난 시즌 UEFA 유로파리그 리그 단계에서 한 번 맞붙었으며, AFC 아약스가 원정에서 카라바흐 FK를 3-0으로 이기며 상대 전적에서 심리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AFC 아약스의 불리한 사건]

1. AFC 아약스 공격수 부트 베르호스트가 지난 리그 경기에서 부상으로 단 28분 만에 교체되었으며,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AFC 아약스의 이번 UEFA 챔피언스리그 성적은 재앙적입니다. 그들은 리그 단계에서 지금까지 5경기 모두 패배했으며, 현재 UEFA 챔피언스리그 순위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3. AFC 아약스의 UEFA 챔피언스리그 성적은 공격과 수비 모두 심각하게 불균형합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5경기에서 단 1골만 넣는 동안 16실점을 기록하며, 대회에서 두 부문 모두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4. AFC 아약스의 원정 경쟁력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들은 지난 10번의 공식 원정 경기에서 2승 5무 3패를 기록하며, 승률이 20%에 불과합니다.

[추천 총론]

카라바흐 FK의 이번 UEFA 챔피언스리그 성적은 이미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 팀은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인상적인 공격력을 보여주었고, 홈 경기력도 뛰어납니다. 하지만 수비 측면에서는 여전히 상당한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AFC 아약스의 이번 UEFA 챔피언스리그 성적은 재앙적이며, 지금까지 5경기 모두 패배하여 사실상 진출 경쟁에서 밀려난 상태입니다. 팀의 공격과 수비 성적이 완전히 균형을 잃었으며, 원정 경기력도 매우 제한적입니다. 비록 AFC 아약스가 지난 시즌 UEFA 유로파리그에서 원정에서 쉽게 승리했지만, 현재 두 팀의 상태는 완전히 다릅니다. 고전 중인 AFC 아약스가 원정에서 무패를 유지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카라바흐 FK가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카라바흐 FK(-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꺾고 FA 초대박 현실로…마침내 2210억 잭팟, 56홈런 최강 거포 필라델피아 남는다
박스아웃 안 하는 '쇼윈도 팀워크'…불스에는 희생이 없다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를 제치고 '홈런왕'에 등극한 메이저리그 최고의 거포 카일 슈와버(33)가 FA 초대박의 주인공이 됐다.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MLB.com)는 ...
울산에 프로야구단 생긴다! KBO 이사회, 2026 퓨처스리그 참가 승인...외국인 선수 최대 4명 등록 가능
‘딸만 2명’ LAL 돈치치의 농담 “이들이 내 인생을 엉망으로 만들 거”
KBO 이사회는 울산광역시 신규 구단(가칭 ‘울산프로야구단’)의 퓨처스리그 참가에 대해 의결하고, 2026 시즌부터의 참가를 최종 승인했다.KBO는 리그 전반의 경쟁력 제고와 저변...
꽃감독 질책에 더그아웃서 눈물 ‘그렁그렁’…더 독해지겠다는 한준수, 신혼여행도 미뤘다
‘18년 만의 8득점’ 위기의 ‘킹 제임스’ 일시적 부진 VS 기량 급하락
KIA 포수 한준수(27)는 이범호 감독에게 올 시즌 쓴소리를 많이 들었다. 볼 배합 지적을 많이 받았다. NC 맷 데이비슨, 한화 노시환 등 특정 선수에게 계속해서 홈런을 맞으면...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이 근황을 전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윤채경은 1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저모고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거울 셀카를 공...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서유리 “벗방 의혹 결백... 악플러 수백 명 처벌 받아”
방송인 겸 성우 서유리가 자신을 둘러싼 ‘벗방’ 의혹과 악성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고, 법적 대응 결과를 상세히 공개했다.서유리는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 제니, 찢었다...필리핀 무대 위 ‘레드 카리스마 폭발’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필리핀에서 열린 월드 투어 뜨거운 현장을 공개했다.제니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필리핀 여러분과 항상 좋은 시간”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