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세리에 A 프리뷰] ACF 피오렌티나 VS 우디네세 칼초
출처:7M 스포츠|2025-12-21
인쇄


[ACF 피오렌티나의 유리 사건]
1. ACF 피오렌티나는 현재 리그 최하위에 위치해 있으며, 안정권과 8점 차이로 뒤쳐져 있습니다. 강등권 탈출을 위한 절박한 노력 속에서 홈에서 경기하는 ACF 피오렌티나는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완전히 동기 부여되어 있습니다.
2. ACF 피오렌티나 미드필더 롤란도 만드라고라는 현재까지 리그에서 4골을 기록하며 팀의 최다 득점자입니다.
3.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10번의 홈 경기에서 우디네세 칼초를 상대로 7승1무2패를 기록하며 큰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4.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

[ACF 피오렌티나의 불리 사건]
1.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6경기에서 1승5패를 기록하며 모든 대회에서 침체 상태에 있습니다. 지난 UEFA 컨퍼런스 리그 경기에서 원정에서 FC 로잔 스포르트에 0-1로 패했습니다.
2.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7번의 홈 경기에서 1승2무4패를 기록했습니다. 홈에서의 성적이 부진합니다. 지난 홈 경기에서 엘라스 베로나 FC에 1-2로 패했습니다.
3.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5경기에서 단 4골을 넣고 9실점하며 양쪽 끝에서 불균형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디네세 칼초의 유리 사건]
1. 우디네세 칼초는 현재 리그 순위 11위에 있습니다. 최하위 ACF 피오렌티나를 원정에서 방문하는 우디네세 칼초는 순위 상승을 열망하며 당연히 승리를 위해 싸울 결의를 다지고 있으며, 그들의 동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 지난 세리에 A 라운드에서 우디네세 칼초는 위르겐 에켈렌캠프의 단독 골로 SSC 나폴리를 1-0으로 꺾었습니다.

[우디네세 칼초의 불리 사건]
1. 우디네세 칼초는 지난 세리에 A 라운드에서 홈에서 SSC 나폴리를 1-0으로 꺾었지만, 지난 5경기 중 3경기를 패하며 전반적으로 불안정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2. 우디네세 칼초는 지난 6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1무4패를 기록하며 상대적으로 부진한 원정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코파 이탈리아 원정 경기에서 유벤투스에 0-2로 패하며 3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3. 우디네세 칼초는 지난 5경기에서 단 4골을 넣고 7실점하며 양쪽 끝에서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4. 우디네세 칼초는 지난 5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추천 총론]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6경기에서 1승5패를 기록하며 모든 대회에서 침체 상태에 있습니다. 현재 리그 최하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등권 탈출을 위한 절박한 노력 속에서 ACF 피오렌티나는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완전히 동기 부여되어 있습니다. 우디네세 칼초는 지난 6번의 원정 경기에서 1승1무4패를 기록하며 상대적으로 부진한 원정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리그 순위 11위에 있습니다. ACF 피오렌티나는 지난 10번의 홈 경기에서 우디네세 칼초를 상대로 7승1무2패를 기록하며 큰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 형세가 홈팀에 유리합니다. ACF 피오렌티나가 홈에서 승리를 거두고 중요한 3점을 획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ACF 피오렌티나(-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송성문, 4년 222억원에 샌디에이고와 계약...3년 후 옵트아웃, 신인왕 100만 달러 보너스, 키움은 44억원 수수료 챙겨
이비차 주바츠, 발목 염좌 부상... LA 클리퍼스, 리그 26위 끝없는 추락
송성문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약했다.AP통신의 로널드 블럼에 따르면, 실제 계약은 총액 1,500만 달러(222억원) 규모의 4년 계약으로, 4년 차는 송성문(송)의 선수 옵션...
내년이면 불혹인데 또 4번타자에 주장까지? 중견급 리더가 없다…여전한 롯데의 '약점'
'대체 왜?' 이해할 수 없는 밀워키 수뇌부, 또 의문의 영입설 등장
내년에도 롯데 자이언츠의 캡틴은 전준우일까.1986년생인 전준우는 차기 시즌 '불혹'이 된다. 불혹의 나이에도 현역으로 뛰는 자체로도 대단한데, 주장 완장까지 계속 찰 가능성이 높...
‘야구선수-치어리더 커플’ 前 키움 변상권, 21일 김하나 씨와 결혼
3년 만에 27분 뛴 유승희 “선발 출전, 솔직히 떨렸다”
올시즌을 끝으로 키움으로부터 방출된 전 외야수 변상권(28)이 백년가약을 맺는다.키움은 “변상권이 21일 오후 2시30분 서울 강서구 더 베뉴지 서울에서 전 치어리더 김하나(27)...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원빈 조카' 김희정 근황에 깜짝…볼륨감 버거운 수영복 자태
배우 김희정이 오사카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김희정은 20일 자신의 SNS에 “물소리 + 도시 뷰 = 오사카의 새로운 쉼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비주얼 부부’ 신민아♥김우빈, 본식 사진 공개…비현실적 한쌍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22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신민아와 김우빈의 웨딩 본식 사진을 공개...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전소연, 훅 파인 옷에 팬 깜짝…볼륨감 드러낸 리더
그룹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고혹적인 분위기의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전소연은 12월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전소연은 새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