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WS 3연패 도전' 다저스, 밀워키 에이스 페랄타 노린다
출처:뉴스1|2026-01-06
인쇄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 3연패에 도전하는 LA 다저스가 밀워키 브루어스의 ‘에이스‘ 프레디 페랄타 영입에 관심을 보인다는 소식이다.

6일(한국시간) 디애슬레틱에 따르면, 다저스는 트레이드 매물로 나온 페랄타 쟁탈전에 뛰어들었다. 다만 밀워키가 만족할 만한 트레이드 대가를 제시하고 치열한 경쟁을 이겨내야 한다.

밀워키는 계약기간이 1년 남은 ‘예비 프리에이전트(FA)‘ 페랄타에 대한 트레이드를 본격적으로 논의할 예정인데, 복수의 구단이 관심을 표명했다.

다저스를 비롯해 뉴욕 양키스, 뉴욕 메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이 페랄타 영입으로 선발진 강화를 꾀한다.

2018년 빅리거가 된 페랄타는 메이저리그 통산 211경기(선발 162경기)에 등판해 70승42패 8홀드 1세이브 1153탈삼진 평균자책점 3.59로 활약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개인 시즌 최다승인 17승으로 다승왕을 차지했고, 2점대 평균자책점(2.70)을 작성했다.

대단한 활약을 펼친 페랄타의 2026시즌 연봉은 800만 달러로, 특급 투수치고는 몸값이 낮은 편이다.

이는 페랄타가 기대주 시절이었던 2020년 시즌을 앞두고 5+2년 최대 3000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이다.

밀워키는 구단 연장 옵션을 실행하면서 올해까지 페랄타를 묶어뒀지만, 구단 살림 규모가 작아 현실적으로 장기 계약을 맺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페랄타를 트레이드 매물로 내놓고 전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밀워키는 페랄타를 내주는 대신 즉시 활약할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원하고 있다.

다저스네이션은 "다저스가 페랄타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면서 "지난해 15경기 6승3패 89탈삼진 평균자책점 2.82로 경쟁력을 입증한 에밋 시핸을 트레이드 카드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제노아 CFC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제노아 CFC
[AC 밀란의 유리 사건]1. AC 밀란은 리그 챔피언을 위해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하파엘 레앙은 지난 경기에서 유일한 득점을 완성해서 팀의 승리를 챙겼습니다.3. ...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이라크 (U23) VS 중국 (U23)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이라크 (U23) VS 중국 (U23)
[이라크 (U23)의 유리한 사건]1. 조별 리그 2위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직접적인 경쟁국들을 상대하는 이라크 (U23)는 틀림없이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2. 이라크 (U23)의...
[트로페 데 샹피옹의 프리뷰] 파리 생제르맹 FC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트로페 데 샹피옹의 프리뷰] 파리 생제르맹 FC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파리 생제르맹 FC의 유리 사건]1. 파리 생제르맹 FC가 트로페 데 샹피옹을 위한 스쿼드 명단을 발표했으며, 우스만 뎀벨레,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비티냐와 같은 스타 선수들이...
‘팬 폭행 방관’ 제시, 말 없이 올린 사진 한 장…더 파격적인 피지컬
‘팬 폭행 방관’ 제시, 말 없이 올린 사진 한 장…더 파격적인 피지컬
가수 제시가 또 한 번 말 없는 근황으로 시선을 압도했다.제시는 6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과거 공개했던 파격적인 셀카와 나란히 놓고...
‘40억 건물주’ 이해인 새해에도 파격미 여전
‘40억 건물주’ 이해인 새해에도 파격미 여전
배우이자 유튜버 이해인이 새해에서 파격적인 게시물을 이어갔다.이해인은 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2026년 첫 게시물이죠?!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 오후 8...
김빈우, 역대급 비키니 몸매…43세 안 믿겨 ‘부럽다’
김빈우, 역대급 비키니 몸매…43세 안 믿겨 ‘부럽다’
방송인 김빈우가 역대급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김빈우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 입으려고 겨울에도 조절했다”고 남기며 ‘발리 한달 살기’ ‘여행’ ‘평생 다이어터’ 등의 해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