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이상미 "익스 멤버들, 우리 모두의 슈가맨이야" 훈훈
- 출처:스타뉴스|2018-03-12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를 통해 재조명받은 익스 보컬 이상미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 출연한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상미는 지난 11일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방송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출연 인증 사진과 함께 소감을 게재했다.
이상미는 "본방사수하면서 이렇게 떨어보기도 처음이네요. 시즌1부터 수십번씩 통화하며 챙겨주셨던 강현아 작가님, 처음부터 바로 정들어버린 시즌2 전수경 작가님. 방송에 나서는데 용기가 필요해서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제작진분들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상미는 이어 "우리 익스 드럼 영준아, 베이스 지연아, 대학가요제 함게 했던 후배 광래야, 동휘야. 방송에는 아쉽게도 다 편집이 됐지만 각자의 삶 때문에 이번에 함께 하지 못했지만. 이건 우리 모두의 슈가맨이야"라며 익스로 함께 활동했던 이들도 기억했다.
이상미는 "누군가의 기억 속에 있었다는 사실로도 제가 굉장히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라며 "반짝이던 98불 잊지 못할 거예요. 저는 다시 제 삶에서 즐겁게 하루하루를 살아갈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방송에서 이상미는 익스 히트곡 ‘잘 부탁드립니다‘를 열창. 많은 시선을 모았다.
익스는 2005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