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하성 전 동료 클레빈저, 가정폭력 혐의 조사…날벼락 맞은 CWS
출처:일간스포츠|2023-01-25
인쇄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전 동료였던 마이크 클레빈저(33·시카고 화이트삭스)가 가정폭력 혐의로 미국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

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25일(한국시간) "클레빈저가 MLB의 가정 폭력 정책을 위반한 혐의로 조사받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클레빈저의 가정 폭력을 폭로한 아내 올리비아 파인스테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클레빈저) 당신은 지옥에 떨어져야 한다"며 "거의 일 년 가까이 침묵을 지켜줬으나 오히려 아이를 계속 학대했다"고 적었다.

파인스테드는 지난해 여름부터 MLB 사무국과 접촉해 클레빈저가 오래전부터 자신을 폭행했고, 현재 10개월 된 아이에게도 담배를 던지는 등 학대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파인스테드는 이를 뒷받침할 사진을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클레빈저의 소속팀 화이트삭스는 날벼락을 맞았다. 화이트삭스는 지난해 12월 클레빈저와 1년 800만 달러(99억원) 계약을 맺었는데, 가정폭력 혐의에 대해선 전혀 몰랐다는 입장이다. 화이트삭스는 성명을 내고 "구단은 모든 혐의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MLB와 선수 노조가 공유하는 가정 폭력, 성폭행, 아동 학대 정책을 전적으로 지지한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2016년 클리블랜드 인디언스(현 가디언스)에 빅리그에 데뷔한 클레빈저는 통산 128경기(114선발)에서 51승 30패 평균자책점 3.39를 기록했다. 2020년 시즌부터 샌디에이고에 몸담은 그는 지난해엔 7승 7패 평균자책점 4.33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아스널, 브라이튼 핵심 MF 1000억원 이상 배팅에도 실패
아스널, 브라이튼 핵심 MF 1000억원 이상 배팅에도 실패
아스널이 겨울 이적시장 종료 직전 중원 보강을 위해 거액을 배팅했지만 쉽지 않다.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30일(한국시간) 보도에서 “아스널이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미드필더...
"1600억 최후통첩"…첼시, 엔조 포기 안 했다
낼 수 있는 최대한의 돈을 썼다. 다만 지불 방식에선 이견 차가 있다.영국 매체 '텔레그래프'는 30일(이하 한국시간) "첼시가 엔조 페르난데스(22) 영입을 위해 벤피카와 협상을...
[다시 뛰자, 2023 대구FC]‘뉴 에이스’ 고재현, “대구는 나의 집이고 가족”
[다시 뛰자, 2023 대구FC]‘뉴 에이스’ 고재현, “대구는 나의 집이고 가족”
프로축구 대구FC의 공격수 고재현은 가파른 성장세로 지난해 큰 주목을 받았다. 지금은 대구의 미래를 넘어 '프렌차이즈 스타'로 진화하고 있는 선수기도 하다.직전 시즌 K리그2 서울...
이다해, 눈을 어디에 둬야..가슴 뻥 뚫린 섹시 수영복
'세븐 여친' 이다해, 눈을 어디에 둬야..가슴 뻥 뚫린 섹시 수영복
배우 이다해가 아찔한 수영복을 입고 섹시한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29일 이다해는 자신의 채널에 “이 추위에 이렇게 따뜻한 물에서 수영과 자쿠지. 이곳은 천국이다. 마음 편하게 애견...
미성년자 벗어나자마자 봉인 해제돼 폭주… 작년까지 '여고생'이었던 유튜버
미성년자 벗어나자마자 봉인 해제돼 폭주… 작년까지 '여고생'이었던 유튜버 (영상)
인터넷 방송인 ‘고삐리 세희’의 봉인이 해제됐다. ‘고삐리 세희’는 제로투 댄스로 유튜브에서 1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한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다.2004년생인 ‘고삐리 세희...
전다빈, 핫걸이란 이런 것…몸매가 예술 작품+온 몸 빼곡 문신 “여름 마렵다”
전다빈, 핫걸이란 이런 것…몸매가 예술 작품+온 몸 빼곡 문신 “여름 마렵다”
MBN '돌싱글즈3' 출연자 전다빈이 여름을 그리워 했다.1월 29일 전다빈은 "여름마렵다.. 너무 추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에 ...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