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난 ‘더 글로리2’ 차주영 파격 노출, 오죽하면 CG설까지
출처:뉴스엔|2023-03-12
인쇄

차주영이 ‘더 글로리‘ 파트1에 이어 파트2에서도 또 한 번 전세계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3월 10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가 파트2 공개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혜정 역을 맡은 배우 차주영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 역시 쏟아지고 있다.

 


 

‘더 글로리‘ 파트2에서 차주영의 파격적인 노출신은 두 번 등장한다. 첫 번째 노출신은 최혜정이 욕실에서 전재준(박성훈 분)의 급 프러포즈(?)에 옷을 벗으며 답하는 장면. 해당 장면에서는 가슴 부위가 블러 처리됐지만 화끈하게 옷을 벗어던지며 전라 노출을 감행한 차주영의 모습이 담기면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두 번째 노출신 역시 기습적으로 훅 들어왔다. 아예 전재준 집에 눌러앉은 최혜정은 박연진(임지연 분)이 최혜정이 입고 있는 셔츠가 자신의 옷이라고 지적하자 과감하게 셔츠를 벗어던진다. 이를 본 박연진은 "(가슴수술) 제대로 됐네"라며 비웃는다. 해당 장면에서는 블러나 모자이크 처리 없이 차주영의 상반신이 고스란히 등장한다. 시청자들은 또 한 번 놀랄 수밖에 없었다.

차주영의 과감하면서도 용기있는 노출은 ‘더 글로리‘ 파트2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됐다. 워낙 수위가 높은 가슴 노출인 탓에 CG설까지 제기된 상황.

차주영은 이미 파트1 당시부터 유독 볼륨감을 부각시키는 의상,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날 정도로 타이트한 원피스를 주로 착용하고 등장, 남다른 패션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도 화제를 모았다.

이에 따라 파격 연기를 선보인 차주영의 숨은 노력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최혜정은 극 중 학교 폭력 가해자 무리 중 서열 최하위지만 결혼으로 신분 상승을 꿈꾸는 세탁소 집 딸 승무원으로, 가진 것 없이 허영심만 가득해 모든 것이 인위적이다. 그를 한 마디로 정의하면 가슴 수술한 글래머 캐릭터. 차주영은 이같은 최혜정 캐릭터를 소화해내기 위해 평소보다 오히려 체중을 5~6kg 증량, 살이 조금 붙은 상태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등 전반적인 디테일에 철저하게 신경을 썼다고. 폭탄머리, 승무원 유니폼 모두 차주영이 직접 낸 아이디어로 알려졌다. 차주영은 앞선 인터뷰에서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신경을 곤두세우기도 했고 의견을 많이 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렇다고 차주영의 외적인 부분만 회자되고 있는 건 아니다. 차주영은 자격지심으로 똘똘 뭉친 최혜정의 감정과 심리를 흡입력 있게 펼쳐내며 작품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한 일명 ‘강약약강’ 표본인 비호감 캐릭터 최혜정을 용서받을 수 없는 악인이지만 차마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성시킨 것도 차주영이었다. 대중에게 차갑고 지적인 이미지로 각인돼 있던 차주영은 최혜정과 만나 이전과는 확 달라진 이미지를 굳히는데 성공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과감하고 새로워진 얼굴을 보여준 차주영은 모든 주요 배역들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서도 ‘더 글로리‘ 최대 수혜자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OTT 콘텐츠 순위 제공 웹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더 글로리‘는 지난 3월 11일 기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순위에서 3위에 오르는 등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日열도 대흥분' 일본인 최초 사이영상 주인공 탄생할 수 있다 '미친 ERA 0점대+무패 질주'
[NBA] '오리무중' 레이커스 차기 감독... 후보 1순위는 경험 없는 초짜 해설자
이마나가 쇼타(31)가 일본인 메이저리거 역사상 최초 사이영상 수상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올 시즌 아직 패배가 없는 가운데, 5승을 기록 중인 이마나가는 평균자책점도...
이정후, ‘구조적 손상’ 확인...류현진 어깨 고친 의사 만나 2차 소견 듣는다
‘5년 7억원’ FA 최대어의 ‘초스피드’ 재계약…DB에 남은 강상재 “원주에서 다시 한 번 행복한 농구 하고 싶었습니다”
왼어깨 탈구 진단을 받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 이정후, 부상 정도가 가볍지않다.자이언츠 구단은 15일(한국시간) 이정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이에 따르면, 이정후는 ...
선발진 구멍에 흔들리는 수비와 불펜, 타선도 주춤...위기의 1등 감독, 어떻게 헤쳐나갈까?
‘평균 29.6득점’ 클리블랜드 미첼, 종아리 부상으로 결장...감독은 “모두가 힘을 합쳐야”
어떻게 위기를 헤쳐나갈까?KIA 타이거즈가 선두 수성에 빨간불이 켜졌다. 지난 14일 두산 베어스와의 2024 프로야구 광주경기에서 5-8로 무릎을 꿇고 2연패를 당했다. 여전히 ...
시스루 비키니 입고 아찔한 몸매 뽐낸 치어리더
시스루 비키니 입고 아찔한 몸매 뽐낸 치어리더
김한나 치어리더가 아찔한 섹시함을 뽐냈다.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시스루 비키니를 입고 있었으며, 미모와 몸매까지 시선을 끌었다.
기은세 수영복 자태+존재감 남달라…美할머니도 쳐다볼 정도
기은세 수영복 자태+존재감 남달라…美할머니도 쳐다볼 정도
배우 기은세가 남다른 휴양지 패션을 뽐냈다.기은세는 1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샌디에이고 파크하얏 리조트에 도착. 전날부터 다리에 병이 난 나는 골프를 치러 간 커플과 떨어져 나 ...
천우희, 뜻밖의 볼륨 몸매 자랑...‘백상 히어로’
천우희, 뜻밖의 볼륨 몸매 자랑...‘백상 히어로’
배우 천우희가 뜻밖의 볼륨 몸매를 뽐냈다.천우희는 지난 7일 개인 채널에 “백상 나들이.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그는 이날 서울 강남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