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막판 스퍼트+FFP이슈"황희찬,토트넘 포함 4팀과 링크…무리뉴가 노린다?
출처:스포츠조선|2023-05-28
인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단 1경기를 남겨두고 ‘황소‘ 황희찬(27·울버햄턴)의 이적설이 떠올랐다.

28일(한국시각) ‘선데이 미러‘는 황희찬이 이번여름 토트넘과 뉴캐슬을 포함한 숱한 프리미어리그 클럽으로부터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미러‘는 "토트넘과 뉴캐슬은 울브스 스트라이커 황희찬을 예의주시하는 팀이다"이라며 "울버햄턴은 재정적페어플레이(FFP) 이슈로 인해 일부 선수들을 떠나보낼 수 있다. 황희찬은 성공적인 임대 생활을 거쳐 1400만파운드에 울버햄턴으로 완전이적해 시즌 말미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고 밝혔다.

‘미러‘는 이어 "이런 이유로 이미 손흥민이라는 한국 선수를 보유한 토트넘이 한국 선수를 주목하고 있다. 유럽챔피언스리그 진출 확정 후 스쿼드 강화를 노리는 뉴캐슬이 영입 문의를 했고, 애스턴 빌라와 조제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로마도 ‘황소‘로 불리는 공격수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네 팀과 황희찬을 연결했다.

황희찬은 지난 3월13일 뉴캐슬전 늦게나마 시즌 마수걸이골을 터뜨린 뒤 4월 브렌트포드전, 5월 에버턴전까지 최근 8경기에서 3골을 몰아치며 울버햄턴의 안정적인 잔류를 이끌었다.

이에 앞선 지난 24일 리즈 지역지 ‘MOT리즈뉴스‘는 구단이 FFP 문제에 직면한 상황에서 장부 균형을 맞추기 위해 황희찬을 떠나보낼 수 있다고 보도했다.

황희찬측은 ‘스포츠조선‘에 황희찬이 팀에서 중요한 선수로 여겨지고 있다면서 ‘방출은 없을 것‘이라고 단호히 말했다.

황희찬은 29일 아스널 원정에서 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오는 7월 국내에서 셀틱, 로마 등과 프리시즌 친선전을 통해 국내 축구팬들에게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