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SON과 호흡 좋았는데...포스테코글루 감독 "복귀 힘들다"→결국 시즌 아웃
출처:인터풋볼|2024-04-06
인쇄





마노르 솔로몬이 남은 시즌을 소화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솔로몬은 샤흐타르 도네츠크에서 지난 시즌 풀럼으로 임대를 오면서 프리미어리그(PL)에 입성했다. 솔로몬은 풀럼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리그 19경기에서 4골을 기록했다. 솔로몬은 임대를 마치고 샤흐타르에 복귀했고 토트넘 훗스퍼가 접근했다. 결국 자유 계약으로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었다.

솔로몬은 2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서 토트넘 데뷔전을 치렀지만 2분 출전에 그쳤다. 솔로몬은 4라운드 번리전에 선발로 나왔다. 손흥민이 최전방에 위치했고 솔로몬이 왼쪽 측면에 나섰다.

솔로몬은 경기 내내 좋은 돌파를 보여줬다. 손흥민이 원톱 자리에서 득점에 집중하고 솔로몬이 좌측면에서 수비를 흔들면서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었다. 패스 타이밍이 아쉽긴 했지만 토트넘의 새로운 공격 자원으로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졌다. 솔로몬이 부상을 당한 것. 토트넘은 지난 10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솔로몬이 훈련 중 오른쪽 무릎 반월판에 부상을 당해 수술을 받게 됐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솔로몬의 부상은 생각보다 심각했고 좀처럼 복귀하지 못했다. 솔로몬은 재활에 전념했지만 회복이 더뎠다. 솔로몬은 다시 수술대에 올랐다. 토트넘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솔로몬이 오른쪽 무릎의 반월판에 작은 수술을 받았다"라며 솔로몬의 수술 소식을 전했다.
솔로몬은 자신의 SNS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솔로몬은 "최근 SNS를 멀리하고 재활과 경기장 복귀에만 집중하고 있다. 지난 시기는 제 커리어에서 가장 힘들고 실망스러운 시기였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지난 5개월 동안 가장 좋아하는 일을 다시 하기 위해 최대한 열심히 노력했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완전히 회복하지 못했다. 하지만 의욕이 넘치고 클럽과 국가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어리그(PL) 부상자 소식을 다루는 ‘PL 인저리스‘에 따르면, 솔로몬의 예상 복귀 시점은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이었다. 하지만 결국 시즌 아웃 판정을 받았다.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솔로몬은 이번 시즌 복귀가 어렵다. 그들은 모두 재활 중이다"라고 밝혔다.

  • 야구
  • 농구
  • 기타
두산, 19일 롯데전 배우 정려원·위하준 시구·시타
라건아, 외국선수 규정 따르기로…해외리그 경력 국내선수 제도 신설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잠실구장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두산 베어스는 17일 "오는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시타를 진행...
믿고 보는 박성한, SSG 대체불가 유격수
PO 탈락하니 쏟아지는 이적설... CLE, 주축 지킬 수 있을까
SSG에서 가장 바쁜 야수 중 한 명은 유격수 박성한이다. 올 시즌 전 경기를 뛰며 KBO리그 유격수 중 가장 많은 수비 이닝을 소화하고 있다. 팀에 부상으로 이탈한 내야수가 많아...
타격 부진에도 변함없는 "하성 킴!" 아무도 비판 안 해, 왜?..."김하성이 뷸러의 공에 맞았을 때 팬들의 간은 콩알만 해졌다"
‘테이텀 트리플더블급 활약’ 보스턴, CLE 제압하고 동부 파이널 진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타격감이 좀처럼 오르지 않고 있다. 타율은 0.204로 떨어져 1할대 추락 위기에 직면했다.김하성은 현지 시간으로 4월 0.202의 타율을 기록했다....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배우 기은세가 화끈한 섹시함을 자랑했다.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가운데가 파인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이나연이 남희두의 사진 실력을 언급했다.16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먹고 수영하고 낮잠 자고 수영하고 푹 쉬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아나운서 오정연이 비키니를 입고 행복한 휴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오정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딱 적당히 만큼 그리울 거야. #시파단 #말레이시아"라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