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키치·돈치치 등 NBA 베스트5 확정…미국국적은 1명
출처:문화일보|2024-05-23
인쇄


니콜라 요키치(덴버 너게츠)가 미국프로농구(NBA) 2023∼2024시즌 올 NBA 퍼스트팀에 선정됐다. 올 퍼스트팀은 베스트 5에 해당한다.

NBA 사무국은 23일(한국시간) 올 퍼스트팀 명단을 공개했다. 요키치와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오클라호마시티 선더), 루카 돈치치(댈러스 매버릭스), 야니스 아데토쿤보(밀워키 벅스), 제이슨 테이텀(보스턴 셀틱스)이 이름을 올렸다.

미디어 패널의 올 퍼스트팀 투표에서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에 뽑힌 요키치와 길저스 알렉산더는 1위 표 99표를 모두 획득했다. 돈치치가 1위 표 98표를 받았고 아데토쿤보는 88표, 테이텀은 65표였다. 올 퍼스트팀 중 미국국적은 테이텀뿐이다. 요키치는 세르비아, 돈치치는 슬로베니아, 길저스 알렉산더는 캐나다, 아데토쿤보는 그리스 출신이다.

퍼스트팀 바로 아래인 올 세컨드팀은 제일런 브런슨(뉴욕 닉스), 앤서니 에드워즈(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케빈 듀랜트(피닉스 선즈), 커와이 레너드(LA 클리퍼스), 앤서니 데이비스(LA 레이커스)로 구성됐다.

올 서드팀은 르브론 제임스(레이커스), 스테픈 커리(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도만타스 사보니스(새크라멘토 킹스), 타이리스 할리버튼(인디애나 페이서스), 데빈 부커(피닉스)로 짜여졌다.

만 39세인 제임스는 역대 최고령 올 NBA 팀 기록을 작성했다. 제임스는 20세에 올 세컨드팀에 뽑혀 역대 최연소 올 NBA 팀 선정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16강 확정' 전북, 무앙통에 0-1 패...안대현 감독 "상대의 16강 진출을 축하한다"
'16강 확정' 전북, 무앙통에 0-1 패...안대현 감독
안대현 감독이 무앙통 유나이티드의 토너먼트 진출에 축하의 말을 전했다.전북 현대는 5일 오후 7시(한국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라차망칼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아시...
‘늙은 호랑이’ 울산, 나잇살 뺄 결심
‘늙은 호랑이’ 울산, 나잇살 뺄 결심
프로축구 울산 HD가 최악의 망신은 피했다. 울산이 K리그 챔피언 자격으로 출전한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에서 6경기 만에 첫 승리로 본선행의 희박한 희망을 살렸지만, ...
'김민재 친정' 세리에A 선두 나폴리, 코파 이탈리아 16강 탈락
'김민재 친정' 세리에A 선두 나폴리, 코파 이탈리아 16강 탈락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전 소속팀인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가 코파 이탈리아 8강 진출에 실패했다.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이끄는 나폴리는 6일(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의 스타...
오닐, 올겨울 따뜻한 여행지 찾는 여행객 대상 여름 아이템 판매
오닐, 올겨울 따뜻한 여행지 찾는 여행객 대상 여름 아이템 판매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은 겨울을 맞아 추위를 피해 동남아 등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아이템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오닐은 따뜻한 휴...
당당한 전라 노출 박지현, 몸매 비결 '이것'이었네
당당한 전라 노출 박지현, 몸매 비결 '이것'이었네
배우 박지현이 슬림한 보디라인을 뽐냈다.박지현은 26일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는 발레복을 입은 박지현의 일상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박지현의 글래머 몸매와 아름다...
'우즈벡 김태희' 구잘, 격이 다른 글래머..하와이에서 얼마나 좋을까
'우즈벡 김태희' 구잘, 격이 다른 글래머..하와이에서 얼마나 좋을까
구잘이 원피스만 입어도 돋보이는 글래머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6일 우즈베크 출신 방송인 구잘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와이키키에서 맞이한 완벽한 하루. 아침엔 와이키키 비치에서...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