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티켓 파워 놀랍네, 은퇴 발표 후 첫 경기 IBK기업은행전 매진
출처:일간스포츠|2025-02-16
인쇄

 

김연경(37·흥국생명)이 은퇴를 선언하자 그의 마지막을 직관하려는 구름 관중이 몰려들고 있다.

흥국생명은 16일 경기도 화성실내체육관에서 2024~25 V리그 여자부 IBK기업은행과 5라운드 원정 경기에 나선다.

이 경기는 김연경이 은퇴 공식 선언 후 치르는 첫 경기다. 그는 지난 13일 GS칼텍스전 종료 후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16일 흥국생명-IBK기업은행전은 일찌감치 매진을 달성했다. 16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잔여석은 0석이다. IBK기업은행 구단 관계자는 "입장권이 매진됐다"라고 확인했다. 김연경의 은퇴 발표 이후 티켓 구매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시즌 딱 한 차례 매진을 이뤘는데 2024년 11월 2일 1라운드 흥국생명전(3962명)이었다. 흥국생명은 이번 시즌 여자부 관중 TOP 10 경기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김연경의 티켓 파워를 알 수 있다.

 

 

김연경은 앞서 은퇴를 알리면서 "많은 경기가 남지 않았지만, 많이 분이 배구장에 오셔서 내 마지막 경기들을 봐주셨으면 좋겠다. 웃으면서 응원해달라"라고 말했다. V리그 ‘최고 스타‘ 김연경의 요청에 팬들이 화답했다.

김연경은 정규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합쳐 잔여 출장 경기가 10경기 내외로 점쳐진다.

 

 

‘배구 여제‘의 마지막 소원은 우승이다. 김연경은 2020~21시즌 복귀 후 3시즌(2021~22시즌 중국 상하이 소속 제외) 연속 정규시즌 최우수선수(MVP)에 뽑혔지만 챔피언 결정전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다.

흥국생명은 이번 시즌 승점 67을 기록, 정규시즌 우승에 바짝 다가섰다.

그는 "(기량이) 좋을 때 그만두고 싶다고 생각했다. 모든 걸 쏟아내려고 한다. 동료들이 많이 도와주고 있다. 결과(우승)를 떠나 최선을 다해서 좋은 마무리를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몰타 VS 폴란드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몰타 VS 폴란드
2026년 fifa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선수,2026년 fifa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통계,2026 월드컵 유럽 예선 순위,2026 월드컵 유럽 예선 일정,2026 월드컵 유럽 지역예선,월드컵 유럽 예선 순위,2026 월드컵 유럽 순위,FIFA 월드컵 유럽 지역예선 경기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북아일랜드 VS 룩셈부르크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북아일랜드 VS 룩셈부르크
[북아일랜드의 유리한 사건]1.북아일랜드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6점으로 A조 3위에 있어서 2위팀보다 승점 6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예선 1경기만 남겨둔 상황에서, 북아일랜드...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체코 VS 지브롤터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체코 VS 지브롤터
[체코의 유리한 사건]1. 체코는 현재 조 2위에 머물러 월드컵 직행 티켓은 놓쳤지만, 플레이오프 진출권은 확보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승산이 없어 보이지만, 홈에서 경기를 치른...
'청순 러블리+반전 볼륨감' QWER 마젠타 시선강탈 비주얼
'청순 러블리+반전 볼륨감' QWER 마젠타 시선강탈 비주얼
밴드 QWER 멤버 마젠타가 미국 투어 중 인형 같은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마젠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exas #qwer #fortworth #ma...
이세영, 백리스 드레스로 매끈한 등 공개...‘재혼 황후’ 기대 UP
이세영, 백리스 드레스로 매끈한 등 공개...‘재혼 황후’ 기대 UP
배우 이세영이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이세영은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세영은 새하얀 조명을 받...
맹승지, 누드톤 바디슈트 속 ‘압도적인 볼륨감’
맹승지, 누드톤 바디슈트 속 ‘압도적인 볼륨감’
코미디언 출신 배우 맹승지가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2일 자신의 SNS에 “작가님 덕분에 예쁘게 담긴 11월! 감사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