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페로 제도 VS 체코
출처:7M스포츠|2025-10-11
인쇄

 

[페로 제도의 유리한 사건]

1.공격수 아르니 프레데릭스버그 선수가 지난 몬테네그로전에서 2골 2도움을 완성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2.페로 제도는 며칠 전 몬테네그로와 홈에서 4:0 대승을 거두며 2연승을 달성했습니다.

3.페로 제도는 최근 2경기에서 단 한번도 상대에 득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0실점).

4.페로 제도는 2026 북중미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6경기에서 5실점만 기록했습니다.

[체코의 유리한 사건]

1.페로 제도의 선수단 몸값은 1000만 유로이하입니다. 체코의 선수단 몸값은 약 2억 유로입니다.

2.체코는 최근 공식전 5경기에서 4경기 무실점을 완성했습니다.

3.체코는 지난 3월 23일 페로 제도와 홈에서 2:1 승리를 거뒀습니다.체코는 지난 3월 23일 페로 제도와 홈에서 2:1 승리를 거뒀습니다.

[페로 제도의 불리한 사건]

1.페로 제도는 현재 FIFA 랭킹순위에서 141위에 있습니다(체코 41위). 양팀은 현재 FIFA 랭킹순위에서 순위차가 큰 것입니다.

2.페로 제도는 요즘 컨디션이 약해서 홈 20경기에서 단 6번만 승리의 맛을 봤습니다.

3.페로 제도는 지난 2023년 6월 18일 홈에서 제도 체코에 0:3으로 졌습니다.

[체코의 불리한 사건]

1.체코는 요즘 컨디션이 약해서 원정 20경기에서 단 5번만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중립한 사건]

1.체코는 며칠 전 홈에서 크로아티아와 0:0으로 비기며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추천 총론]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1/1.5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그렇지만 페로 제도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연속 승리를 챙겼습니다. 페로 제도는 이 동안 후방에서 수비를 잘 해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2위팀인 체코입니다. 페로 제도는 이날에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노립니다. 체코는 최근 원정에서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체코는 이날에 대승을 거두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페로 제도는 이번 홈에서 핸디승을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페로 제도(+1/1.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양키스, 김하성 영입해달라고 애원” 박찬호·최지만 이어 한국인 3호? 유격수 고민 해결하고 17년만의 WS 우승까지
'한때 올스타' 빅터 올라디포, G리그 합류... 콜업 가능성 검토
“양키스의 뎁스 차트는 사실상 김하성을 영입해달라고 애원하고 있다.”원조 ‘악의 제국’ 뉴욕 양키스는 최근 LA 다저스의 기세에 밀려 계속 자존심을 구긴다. 2024년 월드시리즈 ...
한화가 강백호·박해민에게 적극적이지 않다면…노시환 비FA 다년계약이 우선순위인가, KS 우승 로드맵 관심
역대 최악의 공격력, 댈러스 레전드조차 “참혹한 수준…지켜보는 게 힘들다”
노시환(25) 비FA 다년계약이 우선순위인가.한화 이글스는 FA 시장에서 어떻게 움직일까. 내부 FA는 C등급의 손아섭(37), B등급의 김범수(30)다. 두 사람 외에도 FA 최...
그동안 내부 FA 기조는 '신중모드'...KIA, '최대어' 박찬호 잡을 수 있을까
최근 드래프트 1순위는 ‘무룡고 출신’… “문유현 형은 좀 무서워요” 소지호의 고려대 방문
프로야구 스토브리그를 달굴 FA 시장이 본격적으로 막을 올리며, 각 구단의 영입전이 시작됐습니다.오늘(9일)부터 KBO 10개 구단은 공시된 21명의 FA 선수들을 대상으로 본격적...
‘간호사 여신’ 인플루언서, 호텔 욕조서 사망…용의자 유명 래퍼
‘간호사 여신’ 인플루언서, 호텔 욕조서 사망…용의자 유명 래퍼
대만에서 ‘간호사 여신’으로 불리며 유명해진 인플루언서 아이리스 시에(본명 시에이팅·28)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한 호텔 욕조에서 숨진 채 발견돼 현지 경찰이 타살 가능성을 ...
마릴린 몬로로 빙의한 모델 ‘마가린’ 김가린, “DJ로 히트곡 내는 게 목표”
마릴린 몬로로 빙의한 모델 ‘마가린’ 김가린, “DJ로 히트곡 내는 게 목표”
독특한 스타일로 주목받는 레이싱 모델 마가린(본명 김가린·26)이 음원 발매를 목표로 DJ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지난 11월 2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4.346k...
‘10kg 감량’ 현아, 마카오 무대서 쓰러진 뒤 사과… “기억 안 나, 정말 미안해”
‘10kg 감량’ 현아, 마카오 무대서 쓰러진 뒤 사과… “기억 안 나, 정말 미안해”
가수 현아가 마카오 공연 중 쓰러진 가운데, 직접 사과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9일 현아는 자신의 SNS에 “정말 미안하다.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프로답지 못 했던 것만 같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