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에그지얀 알리오스키가 주목을 받을 만한 선수입니다. 그가 대표팀에서 67경기에 출전해 12골을 터뜨렸습니다.
미드필더 Jani Atanasov 선수가 며칠 전 이탈리아전에서 멀티골을 완성하며 자신의 좋은 골 감각을 과시했습니다. 그가 이날 경기에 선발 출전할 예정입니다.
북마케도니아는 요즘 5경기에서 8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1.6득점).
공격수 해리 케인 선수가 올 시즌 FC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을 입고 15경기에서 21골을 터뜨렸습니다. 그가 며칠 전 몰타전에서 또 다시 골 맛을 봤습니다.
잉글랜드는 며칠 전 홈에서 몰타를 2:0으로 꺾으며 9경기 무패행진(8승1무)을 이어갔습니다.
잉글랜드는 최근 5경기에서 10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2득점).
잉글랜드는 요즘 5경기에서 단 3번만 상대에게 득점을 내줬습니다(경기당 0.6실점).
잉글랜드는 본 컵대회에서 21득점(경기당 3득점)을 터뜨렸습니다(북마케도니아 9득점, 경기당 1.29득점).
잉글랜드는 근년에 북마케도니아를 상대로 5경기에서 12득점 3실점을 완성했습니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 감독은 미드필더 콜 팔머, 수비수 리코 루이스, 에즈리 콘사 등 3명의 선수들을 추가 발탁했습니다.
북마케도니아는 이미 유로 2024 본선행이 좌절되었습니다. 북마케도니아는 UEFA 네이션스리그에서 좋은 컨디션을 드러낼 수 없어서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공격수 밀란 리스토프스키 선수가 Blagoja Milevski 감독과의 갈등으로 인해 이미 대표팀에서 퇴출했습니다.
북마케도니아는 며칠 전 이탈리아와 원정에서 2:5 참패를 당하며 4경기 중 승리와 패전이 엇갈렸습니다.
북마케도니아는 최근 집중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1.8실점).
북마케도니아는 요즘 홈 10경기에서 14실점을 기록했습니다(잉글랜드 원정 10경기 6실점).
북마케도니아는 근년에 잉글랜드를 상대로 5경기 무승행진(2무3패)을 기록했습니다.
잉글랜드는 이미 조 1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잉글랜드에 의미가 크지 않은 것입니다.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과 수비수 레비 콜윌 선수가 부상 탓에 이미 대표팀을 떠났습니다. 공격수 칼럼 윌슨, 미드필더 제임스 메디슨, 수비수 루이스 덩크 등 3명의 선수들이 부상을 입어서 이날 경기에 나설 수도 없습니다.
북마케도니아는 일찍 탈락했습니다. 북마케도니아는 일찍 본선행을 확정지었습니다. 양팀은 이날 경기에 온 힘으로 나서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북마케도니아는 요즘 4경기에서 불안정한 컨디션을 드러냈습니다. 잉글랜드는 요즘 컨디션이 더 좋아서 9경기에서 단 한번도 패전을 당하지 않았습니다.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핸디캡 +2/2.5를 배치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상대전적이 우위에 놓여 있는 잉글랜드는 이번 원정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