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US 살레르니타나 1919는 지금 최하위에 처하고 있습니다. 팀은 리그에 잔류하기 위해 계속 득점해야 해서 전의가 강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불리합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지금 꼴찌에서 두번째에 속하고 있습니다. 팀은 리그에 잔류하기 위해 계속 득점해야 해서 전의가 강합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지금 12명 선수가 골을 넣었습니다. 도메니코 베라르디와 안드레아 피나몬티가 각 9골을 넣어서 발휘가 좋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지난 리그 홈에서 우디네세 칼초와 1대1로 비겨서 연패를 피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5경기에서 2승2무1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멕시코의 리빙 레전드 골키퍼 기예르모 오초아가 이번 시즌이 종료되면 FA로 팀을 떠나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 시즌 20경기에 나서서 무려 42실점이나 하며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는 오초아인데, 결국 소속 팀인 살레르니타나가 그를 떠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문서에 서명함으로써 이제는 그를 놔주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US 살레르니타나 1919는 지난 원정에서 볼로냐 FC 1909에게 0대3으로 패해서 3연패를 당하니까 사기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US 살레르니타나 1919는 이번에 홈으로 출전하지만 우세가 없습니다. 팀은 지금 6연패를 당했습니다.
US 살레르니타나 1919는 최근 5경기가 총 3골을 넣고 11골을 잃어서 공수양측의 발휘가 좋지 않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각종 원정 8경기가 다 패했습니다. 팀은 지난 원정에서 승리를 거둔 것이 6개월 전에 발생했습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최근 5경기가 총 3골을 넣고 9골을 잃어서 공수양측의 발휘도 나쁩니다.
US 살레르니타나 1919는 지난 원정에서 볼로냐 FC 1909에게 0대3으로 패해서 3연패를 당하니까 사기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팀은 지난번 승리를 거둔 것이 작년 12월에 발생했습니다. 팀은 계속 무승전적을 기록해서 최하위로 떨어져서 리그에 잔류하는 형세가 심각합니다. 한편 US 사수올로 칼초도 리그에 잔류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US 사수올로 칼초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5경기에서 2승2무1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0.5를 공개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US 사수올로 칼초는 이번에 원정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