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셀타 비고는 이번에 홈에서 시즌의 첫 승을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
셀타 비고는 휴식기간에 아틀레틱 빌바오의 수비수 우나이 누녜스를 영입하고 클럽의 많은 젊은 선수들도 보충제로 승격되었습니다.
셀타 비고는 평가전 7경기에서 4승2무1패를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셀타 비고는 최근 각종 10경기가 계속 골을 넣고 경기당 2.1골을 넣었습니다.
알라베스는 이번에 원정에서도 첫승을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
알라베스는 휴식기간에 RB 라이프치히의 수비수 우고 노보아 라모스, 측면 공격수 스토이치코프를 영입하고 측면 공격수 루카 로메로가 임대 영입했습니다.
알라베스는 지난 평가전에서 CA 오사수나를 2대1로 이겨서 평가전 2경기가 무승의 퇴세를 중지했습니다.
알라베스는 최근 각종 10경기가 7골만 잃고 3경기가 골을 잃지 않아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셀타 비고는 휴식기간에 공격수 보르하 이글레시아스가 셀타 비고로 임대 이적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에 바이어 04 레버쿠젠으로 임대 이적하고 7경기만 출전하고 0골0도움을 기록했습니다.
셀타 비고는 지난 시즌에 발휘가 일반적이고 승점 41점으로 랭킹 13위에 있었습니다.
알라베스는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3승3무4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30%만 있습니다.
알라베스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5경기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해서 열세를 처했습니다.
셀타 비고는 지난 시즌에 마지막 3라운드가 2승1무를 기록해서 무패전적으로 시즌을 종료했습니다. 팀은 본 시즌의 목표가 리그에 잔류하는 것입니다. 팀은 최근 평가전에서 1패전만 당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반면에 알라베스는 지난 시즌에 랭킹 10위에 있어서 실력이 중위권에 있습니다. 팀은 원정에서도 전의가 강합니다. 하지만 알라베스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5경기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해서 열세를 처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습니다. 그래서 셀타 비고는 이번에 홈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