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9점 차로 지니 기분이…" 에드먼이 전한 도쿄돔 '대참사' 분위기
출처:스포츠서울|2023-03-11
인쇄





변명의 여지 없는 완패였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출전한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이 10일(한국시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과 WBC 1라운드 경기에서 4-13으로 완패했다.

경기 후 믹스트존을 빠져나가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표정엔 살기가 흘렀다. 스스로에게 화가 나고, 응원해준 국민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선수들은 연신 고개를 숙이며 믹스트존을 빠져나갔다. 선수단을 기다리던 믹스트존에도 무거운 침묵만이 흘렀다.

이날 선발투수로 등판한 김광현은 살기 어린 눈빛으로 믹스트존을 빠르게 빠져나갔고, 이정후는 “죄송합니다”라며 인터뷰 요청을 거절했다.

믹스트존을 빠져나가던 토미 현수 에드먼(28·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을 간신히 붙잡아 경기 소감에 대해 몇 마디 들을 수 있었다.

에드먼은 경기 후 “그저 매우 대단했다”며 9점차 완패를 에둘러 표현했다. 그는 일본 대표팀에 대해 “매우 재능있는 팀이었다. 좋은 투수, 좋은 타자들이 많았고, 아무튼 좋은 팀이었다”고 일본전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팀 분위기도 넌지시 물었다. 에드먼은 “기분이 매우 상해있다”며 한마디로 도쿄돔 대참사의 분위기를 전했다.

아직 체코, 중국과의 경기가 남았다. 에드먼은 “우리는 반등할 것이다. 다음 몇 경기들이 남아있는데 이길 것이고, 우리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길 바란다”며 승리를 다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대구 세징야, K리그1 12R MVP 선정
대구 세징야, K리그1 12R MVP 선정
프로축구 K리그1 대구 FC의 세징야가 12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14일 오전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1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광주 FC전에서 1득점과 2도...
‘기성용 물병 사건’ 인천UTD “자수 안 하면 고발하고 손해배상 청구”
‘기성용 물병 사건’ 인천UTD “자수 안 하면 고발하고 손해배상 청구”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가 ‘물병 사건’에 칼을 빼들었다. 물병을 투척한 관중에 대한 고발 및 손해배상 청구와 함께 홈 경기 서포터즈석 폐쇄라는 강경 조치에 나섰다.인천 유나이티드...
'프랑스 챔피언' 이강인, SNS에 활짝 웃으며 트로피 자랑…손흥민 "좋아요"
'프랑스 챔피언' 이강인, SNS에 활짝 웃으며 트로피 자랑…손흥민
프랑스 리그1 챔피언이 된 파리생제르맹(PSG)의 이강인(23)이 자신의 SNS를 통해 우승의 기쁨을 표현했다.이강인의 PSG는 지난달 29일(이하 한국시간) 리그 종료를 3경기 ...
거품 속 비키니 입고 볼륨 몸매 보인 여배우
거품 속 비키니 입고 볼륨 몸매 보인 여배우
배우 이은샘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이은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거품 속 풀장에 있는 그녀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청순 미모에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대 놓고 볼륨 몸매 뽐낸 개그우먼의 원피스 자태
대 놓고 볼륨 몸매 뽐낸 개그우먼의 원피스 자태
개그우먼 맹승지가 과감한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맹승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푹 파인 원피스를 입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가 드러났다.
'남희두♥' 이나연, 이렇게 글래머였나? 비키니 입고 태국 5성급 호텔 힐링
'남희두♥' 이나연, 이렇게 글래머였나? 비키니 입고 태국 5성급 호텔 힐링
이나연 아나운서가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13일 이나연은 자신의 계정에 "일단 올리고 눈치보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이나연은 태국 방콕의 5성급 호텔에서 힐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