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백수' 푸이그도 일본행? 재판 중이라 힘들 듯
출처:마니아타임즈|2023-03-16
인쇄


성폭행 논란을 일으켜 사실상 메이저리그에서 추방된 트레버 바우어의 선택지는 일본이었다.

바우어는 요코하마 베이스타스와 1년 400만 달러에 계약했다.

바우어는 LA 다저스에서 방출된 후 그 어떤 팀도 연락하지 않자 해외로 눈을 돌렸다. 일본에서 호성적을 낸 뒤 메이저리그 복귀를 노리겠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야시엘 푸이그는 어떻게 할까?

푸이그는 지난 시즌  KBO 키움 히어로즈에서 뛰었다.

메이저리그 복귀가 가능한 성적도 올렸다. 그러나 불법 스포츠 도박 스캔들에 휩싸여 법정 싸움을 벌이고 있다. 4월 께 시작해 언제 끝날지 모른다.

메이저리그 팀들은 푸이그가 법적 문제에서 벗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을 수 있다.

따라서 재판 중인 선수를 영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혹시 이곳은 사우나인가요?"…쿨루셉스키 폭발, "일본의 더위는 진짜 미쳤다! 역대 가장 나빴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아시아 투어에 나섰다. 첫 번째 장소는 일본이다. 토트넘은 27일 일본 도코의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일본 J리그 빗셀 고베와 친선경기를 펼친다...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양민혁 질문에 "K리그 퀄리티 잘 알고 있다, 내가 언급하기 어려워"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양민혁 질문에
토트넘 홋스퍼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양민혁 이적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을 피했다.영국 '풋볼 런던'은 26일(한국시간) 토트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비셀 고베와 프리시즌 투어...
뮌헨, 김민재에게 주장 완장 맡긴 이유 있었다…"다른 사람 돼서 돌아와"→대체 뭐가 달라졌길래?
뮌헨, 김민재에게 주장 완장 맡긴 이유 있었다…
김민재(27·바이에른 뮌헨)가 독일 매체의 합격점을 받았다.뮌헨은 24일(이하 현지시간) 독일 테게른제 스포트플라츠 비르켄모스에서 열린 로타흐 에게른과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14-...
치어리더 조연주, 생애 첫 맥심 화보…숨은 글래머 찾았다
치어리더 조연주, 생애 첫 맥심 화보…숨은 글래머 찾았다
인기 치어리더 조연주가 남성 잡지 맥심(MAIXIM)의 2024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울산 출생의 치어리더 조연주는 대전을 연고로 활동하다가, 최근에는 대만으로 진출해 두각을 ...
‘스위트홈’ 이시영, 상의 탈의 후 성난 복근 大방출
‘스위트홈’ 이시영, 상의 탈의 후 성난 복근 大방출
배우 이시영이 성난 근육과 함께 ‘스위트홈’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이시영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시즌3을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
권은비, 무더위 날리는 청량미…역시 워터밤 여신
권은비, 무더위 날리는 청량미…역시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가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권은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권은비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한 브랜드의 광고 촬영 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