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하이엔드 디자인 '워터컬렉션' 출시
출처:EBN|2023-06-01
인쇄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여름철 휴가지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워터컬렉션을 대거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워터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하이엔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고급 호텔 수영장이나 바다 등 다양한 휴가지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소들을 안다르 AI랩을 통해 데이터화한 후 제품에 반영시킨 결과다.

실제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원피스 수영복, 크롭탑 스타일의 비키니, 수상 스포츠 활동에 제격인 제품 등 총 18종이 다채로운 스타일로 선보여진다. 모든 제품에 차분한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안다르가 다양한 체형별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한 결과 모든 제품에 탄탄한 핏을 체감할 수 있다. 이외 자외선차단 기능, 염도가 있는 해수에 대한 내성, 빠른 건조력 등 고성능도 특징이다.

가장 주력하는 여성용 제품은 한쪽 어깨가 오픈된 디자인의 ‘풀앤비치 원숄더 원피스‘다. 회사 측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강점이며,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줘 바다나 고급 호텔 및 리조트 수영장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상스키와 같은 수상 스포츠나 계곡, 워터파크 등 장시간 햇빛 노출 시 제격인 제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풀앤비치 래쉬가드‘는 어깨와 가슴, 허리 등의 군살을 잘 잡아준다. 서핑이나 스노쿨링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남녀 소비자를 위한 ‘풀앤비치 보드숏‘도 선보인다. 보드숏과 래쉬가드를 함께 매치해 비치룩을 연출하면 근거리 이동 시 옷을 갈아입을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워터레깅스의 경우 원하는 기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3부, 4.5부, 8.2부, 9부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비침이나 변색, 흘러내림 없이 핏이 유지돼 수상 스포츠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래쉬가드 이너로 활용하거나 단독으로 입을 수 있는 △풀앤비치 홀터넷 브라탑 △풀앤비치 Y백 브라탑 △에어쿨링 하트넷 브라탑 △에어쿨링 하트넥 크롭탑 등 제품도 있다. 모두 크롭탑 기장으로 배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것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맞이하게 된 휴가철을 앞두고 높아질 수영복 수요에 대비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단계부터 철저하게 신경썼다"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특히 중점을 두고 고성능까지 겸비한 만큼 안다르와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최지만, 드디어 터졌다...멀티홈런 작렬
요키치 친형, 플레이오프 경기 도중 관중 폭행...경찰 조사중
뉴욕 메츠 산하 트리플A 시라큐스 메츠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이 마침내 담장을 넘겼다.최지만은 24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시라큐스의 NBT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럼버스 클리퍼스...
'잘 치고 잘 뛰는' 김하성, 2타석 만에 시즌 4호 멀티히트...7호 도루+득점까지
유망주 빅맨→협상 결렬... 새 팀 찾는 이하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전날 무안타 침묵을 만회하는 멀티히트 경기를 완성했다.김하성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2024 메...
‘타율 .426 4홈런 21도루’ 파워까지 더해진 5툴 내야수, “내 욕심은 야수 전체 1순위 지명”
'짠물 수비-미첼 원맨쇼' 클리블랜드, 2승 선취
덕수고등학교 2루수 박준순(18)이 올해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을 노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박준순은 지난 2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
구릿빛 피부에 오프숄더 비키니 입은 여배우
구릿빛 피부에 오프숄더 비키니 입은 여배우
배우 강소연이 화끈한 몸매를 과시했다.강소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끈 없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줄리엔 강’ 제이제이, 세상 핫한 예비 신부
‘♥줄리엔 강’ 제이제이, 세상 핫한 예비 신부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제이제이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젤린이 굿모닝~! 오늘은 상큼이 라임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이유애린이 화끈한 섹시함을 뽐냈다.이유애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브라탑을 입고 야외에서 사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