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맨유서 계륵된 래시퍼드 토트넘이 영입해야”···토트넘 선배 “포스텍이 잘 활용해 재능 끌어낼 수 있어”
출처:스포츠경향|2024-07-23
인쇄

 

토트넘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입지가 흔들리는 마커스 래시퍼드(27)를 영입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토트넘 출신의 축구 평론가 제이미 오하라는 22일 토크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래시퍼드에 대해 호감을 가지고 있다. 그는 X팩터를 갖고 있다. 그를 최대한 활용해주는 감독을 만난다면 최고의 선수가 될 것”이라며 토트넘이 그를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오하라는 “그는 에릭 텐 하흐와 사이가 좋지 않다. 그것은 그들이 해결해야 할 문제”라면서 “주당 37만5,000 파운드(약 6억 7000만 원)를 받는 선수를 벤치에 앉아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참여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는 플레이해야 한다. 그를 영입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오하라의 이런 발언을 전하며 “그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이런 래시포드를 영입하면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믿는다”고 보도했다.

 

 

래시퍼드는 지난 시즌 불성실한 태도와 경기력 저하 등 여러 문제 속에 부진하며 팀내 입지가 흔들렸다.

최근엔 방출설도 심심찮게 나온다. 이날도 ‘트라이벌 풋볼’이 맨유가 수익성 및 지속 가능성 규정(PSR)을 지키려면 래시퍼드를 매각해야 한다는 보도도 나왔다. 비싸지만 몸값을 못하는 그를 내보내 팀 재정을 탄탄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만큼 래시퍼드의 맨유 내 위상이 흔들리고 있음을 방증하는 보도다. 그는 2022-23시즌 총 30골을 넣으며 ‘커리어 하이’를 찍었으나 지난 시즌 부진과 사생활 논란 등에 시달리며 8골에 그쳤다. 잉글랜드 대표팀에도 제외돼 유로 2024 출전도 좌절됐다. 많은 맨유 선배들과 전문가들이 ‘골칫덩이’가 된 래시퍼드 방출을 요구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토트넘 출신 전문가는 그를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래시퍼드의 재능 만큼은 여전해 감독과 팀이 잘 관리하면 충분히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고 봤다. 손흥민을 제외하면 확실한 킬러가 없는 토토트넘 공격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팀 선배의 희망사항이 메아리가 되어 돌아올까.

  • 야구
  • 농구
  • 기타
프로야구 삼성, 박진만 감독과 동행 이어간다…2+1년, 총액 23억원 계약
엠비드, 벌금 7200만원에 ‘발끈’···‘사타구니 제스처’ 지적에 “심판 블로킹 파울 지적 동작엔 왜 안해”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박진만 감독과 동행을 이어간다.삼성은 3일 "2025시즌을 끝으로 기존 계약이 만료된 제16대 박진만 감독과 계약기간 2+1년, 계약금 5억원, 연봉 5억...
김하성, MLB FA 랭킹 34위…美 매체 "안정적인 수비에 평균 수준 타격력"
'3점슛 15개 쾅쾅쾅!' 강이슬·허예은 앞세운 KB, '대만 챔피언' 케세이 완파
대망의 월드시리즈(WS·7전4선승제)가 막을 내리고 이제 메이저리그(MLB) 스토브리그가 시작된다. 김하성(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거취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미국 NBC스포츠는 3...
“팀 옮기자마자 또 우승”…KIA→LG ‘2연속 통합우승’ 부른 치어리더 이주은
日프로농구 올스타 꿈꾸는 이현중 “나가사키 홈구장, 정말 말도 안되는 시설…한국에도 이런 구장 있었으면”
‘승리 요정’, ‘우승 부르는 치어리더’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다. ‘삐끼삐끼 춤’ 신드롬의 주인공 이주은 치어리더가 소속팀을 옮긴 첫해에 또다시 통합우승을 경험하며 ‘2년 연속 통...
에스파 닝닝, 보디슈트부터 등 파인 드레스까지…미모도 몸매도 '끝판왕'
에스파 닝닝, 보디슈트부터 등 파인 드레스까지…미모도 몸매도 '끝판왕'
그룹 에스파 닝닝이 과감한 드레스 핏을 선보였다.닝닝은 1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 벌의 드레스를 입고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그는 파란색 플리츠 드레스부터 은색의 빛나...
“찰나의 빛에 머물렀다”…제인, 푸껫의 여유→투명 카누 위 청량한 힐링
“찰나의 빛에 머물렀다”…제인, 푸껫의 여유→투명 카누 위 청량한 힐링
맑고 선명한 물빛 아래서 탄생한 순간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시선을 붙잡았다. 햇살이 물 위로 쏟아지는 리조트 한복판, 투명한 카누에 몸을 맡긴 제인은 일상에서 쉽게 마주하기 ...
‘달샤벳 출신’ 조아영, 누워도 봉긋한 넘치는 볼륨감… "비키니 흘러 내리겠네"
‘달샤벳 출신’ 조아영, 누워도 봉긋한 넘치는 볼륨감…
그룹 달샤벳 출신 조아영이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1일 조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사진 쏘리”라는 짧은 게시글과 함께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