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영입 없는 GSW, 걱정 없는 커리 "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우승팀 만들 수 있을 것"
출처:점프볼|2025-07-15
인쇄


"충분한 소통을 하는 중이다. 나는 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알고 있기에 다음 시즌 우승팀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이 크다."

현지 언론 ‘NBC Sports‘는 14일(한국시간) 스테픈 커리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오프시즌 이적 부족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이유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 눈길을 끌었다.

기사 제목에서 알 수 있듯 골든스테이트는 다른 경쟁 팀에 비해 조용한 오프시즌을 보내고 있다. 알 호포드, 벤 스몬스 등이 물망에 오르고 있으나 공식 발표는 없다.

이 과정에서 10년간 팀에 몸 담었던 케본 루니가 팀을 떠나는 걸 지켜봤다.

우선 골든스테이트의 우선순위는 조나단 쿠밍가다. 제한적 FA(자유계약선수)인 그를 처분하기 위해 여러 차례 트레이드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 역시 성과는 없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 드레이먼드 그린을 비롯한 NBA 관계자들이 큰 실망감을 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커리만은 아직 목소리를 내지 않았다. 그리고 ‘NBC Sports‘와 인터뷰에서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커리는 "외부에서 도는 이야기와 내부에서 말하고 있는 이야기가 항상 같을 수 없다. 우리는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충분한 소통을 하는 중이다. 나는 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알고 있기에 다음 시즌 우승팀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이 크다. 내가 원하는 건 그것뿐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는 훌륭한 소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우승하기 위해 각자 해야 하는 역할이 있다. 매년 새로운 도전이다. 이 퍼즐을 풀어야 한다. 지난해까지 정말 잘 해냈다. 다시 해야 한다. 조직 전체가 모든 역할에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EPL 프리뷰] 리즈 유나이티드 FC VS 에버턴 FC
[EPL 프리뷰] 리즈 유나이티드 FC VS 에버턴 FC
[리즈 유나이티드 FC의 유리한 사건]1. 강등을 경험한 리즈 유나이티드 FC는 이번 시즌 챔피언십 챔피언 자격으로 프리미어 리그에 복귀했습니다. 여름 이적 시장에서 많은 선수를 ...
'지난 시즌 54골' 요케레스, PL 데뷔전 조기 교체 굴욕! 70경기 만에 '슈팅 0회' 침묵
'지난 시즌 54골' 요케레스, PL 데뷔전 조기 교체 굴욕! 70경기 만에 '슈팅 0회' 침묵
빅토르 요케레스가 유럽 최상위 리그 데뷔전에서 크게 부진했다.18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2025-202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라운드를 치른 아스...
'매각 쉽지 않네' 첼시, 은쿤쿠 판매 관련 입장 차이 존재한다..."뮌헨은 임대 제안→첼시는 완전 이적 원해"
'매각 쉽지 않네' 첼시, 은쿤쿠 판매 관련 입장 차이 존재한다...
첼시의 크리스토퍼 은쿤쿠 매각이 쉽게 이루어지지는 않을 전망이다.유럽 축구 이적시장 소식에 능통한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18일(이하 한국시간) "첼시는 은쿤쿠와 관련해 바이에른...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태연, 러블리 탱구의 반전…누드톤 브라톱 ‘성숙미 물씬’
소녀시대 태연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태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뷰티 화보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누드톤 브라톱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블핑 리사, 일본 男배우와 한 침대서 팔베개 포착…아르노, 눈 감아!
블핑 리사, 일본 男배우와 한 침대서 팔베개 포착…아르노, 눈 감아!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한 침대에 누워있는 사진을 공개했다.15일 리사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Still dreaming”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태연, 반전 매력 뽐내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 공개
태연, 반전 매력 뽐내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 공개
소녀시대 태연이 화보 촬영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태연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블유”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