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야구 > 해외
'류현진 복귀→트리플A 강등' 올스타 투수, 어쩌다 계륵 신세 됐을까
출처:OSEN|2023-08-19
인쇄



류현진이 선발진에 복귀하면서 트리플A로 강등된 올스타 출신 알렉 마노아를 트레이드 카드로 활용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류현진 바라기‘로 국내 팬들에게 잘 알려진 마노아는 빅리그 2년차였던 지난해 16승 7패 평균자책점 2.24를 거두며 데뷔 후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하지만 올 시즌 19경기에 나서 3승 9패에 머물렀다. 평균자책점은 5.87.

토론토 구단 소식을 주로 전하는 ‘제이스 저널‘은 19일(이하 한국시간) ‘블루제이스는 알렉 마노아에 대한 트레이드 제안을 준비해야 한다‘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이 매체는 "마노아는 올 시즌 토론토에서 가장 이상한 선수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지난해 올스타로 선정됐고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최종 투표 3위를 차지했으나 올 시즌 3승 9패에 그치며 두 번째 마이너 강등 통보를 받았다"고 지적했다.

‘제이스 저널‘은 "마노아가 악몽 같은 시즌을 보냈으나 시즌 후 마노아에게 관심을 보이는 구단이 많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가 트레이드 시장에서 인기를 끌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지난해 올스타에 선정됐고 리그 최고의 투수 가운데 한 명이었다. 구단들은 마노아의 능력을 회복할 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토론토가 마노아를 트레이드 카드로 활용할까. 이 매체는 "마노아의 트레이드 가치는 결코 낮지 않을 것이다. 시즌 후 FA 자격을 얻게 되는 류현진이 타 구단으로 이적하게 된다면 토론토 선발진에 공백이 생긴다. 팀내 최고의 유망주로 꼽히는 리키 타이데만이 내년에 빅리그에 진입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토론토는 다른 선발 자원을 찾아야 한다"고 했다.



물론 마노아를 트레이드 시장에 내놓으면 FA 자격을 얻게 될 예정인 주전급 야수의 이적 공백을 메울 수 있는 장점도 존재한다. 이 매체는 "토론토는 마노아를 지난해의 모습으로 되돌릴 방법을 찾거나 또다른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내다봤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컵 프리뷰] 링컨 시티 FC VS 첼시 FC
[EFL컵 프리뷰] 링컨 시티 FC VS 첼시 FC
efl컵 순위,카라바오컵 일정,efl컵 대진표,카라바오컵 대진표,EFL컵 일정,리그컵 일정,카라바오컵 결과,EFL컵 결과,리그컵 결과,efl컵 경기,카라바오컵 경기,카라바오컵 순위,카라바오컵 우승,efl컵 결승,카라바오컵 결승,리그컵 결승,EFL컵 순위,리그컵 순위,
황의조, 대한축구협회서 ‘준 영구제명’.. “국내 활동 못 한다”
황의조, 대한축구협회서 ‘준 영구제명’.. “국내 활동 못 한다”
대한축구협회가 불법 촬영 혐의로 징역형을 받은 황의조(33)의 국내 활동이 불가능하다고 22일 밝혔다. 협회는 22일 “황의조는 현재 대한축구협회에서 사실상의 ‘준(準) 영구제명 ...
[J1리그 프리뷰] FC 도쿄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J1리그 프리뷰] FC 도쿄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FC 도쿄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마르셀로 라이언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7골을 넣었습니다(팀내 1위).2.FC 도쿄는 올 시즌 리그 30경기에서 페널티킥 5개를 획득했습니다...
이주영, 비에 젖은 비키니 입고 가슴골 노출… "다 보이겠네"
이주영, 비에 젖은 비키니 입고 가슴골 노출…
배우 이주영이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선보였다.지난 19일 이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주영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
남지현, 몸매 돋보이는 시스루 비키니
남지현, 몸매 돋보이는 시스루 비키니
그룹 포미닛 출신 바레 강사 남지현이 근황을 공개했다.남지현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3달 뒤면 새로운 해라니. 2025를 돌이켜보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
효연, 발리에서 휴가 중…비키니 자태 뽐내
효연, 발리에서 휴가 중…비키니 자태 뽐내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여행 중 사진을 공개했다.효연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발리 바이브(Bali Vibe)”라는 글과 함께 발리를 여행 중인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눈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