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윌리엄스 전 KIA 감독, 개막전 뒤 결장암 수술···“그는 이겨낼 것”
출처:스포츠경향|2023-03-30
인쇄


2021년까지 2년 간 KIA를 지휘했던 맷 윌리엄스 샌디에이고 3루코치가 결장암 수술을 받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는 30일 윌리엄스 코치가 결장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위해 자리를 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윌리엄스 코치는 31일 콜로라도와 개막전을 함께 한 뒤 4월1일 곧바로 수술을 받을 계획이다.

2014년 워싱턴을 지휘하며 96승을 달성해 내셔널리그 올해의 감독에 선정됐던 윌리엄스 감독은 2020년 KIA와 계약해 2년간 KBO리그와 인연을 맺었다. 2021년 시즌을 마친 뒤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 샌디에이고 3루 코치를 맡고 있다.

윌리엄스 코치는 올해 초 혈액 검사 중 암을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사를 하지 않았다면 암을 발견하지 못했을 것이다. 내 일과 다른 모든 것들을 이어갈 수 있어 만족한다. 이제 (항암) 과정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밥 멜빈 샌디에이고 감독은 “윌리엄스는 내가 야구계에서 만난 이들 중 가장 강인한 사람”이라며 “그의 인생에서 가장 치열한 싸움이 되겠지만 윌리엄스는 이겨낼 것”이라고 쾌유를 기원했다.

윌리엄스 코치가 없는 동안에는 마이크 실트 고문이 대신 3루코치를 맡는다. 실트 고문은 김광현이 뛰던 시절 세인트루이스 사령탑이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FIFA 초청 받은 '레전드' 현영민 "울산의 클럽 월드컵 첫 승 기회"
FIFA 초청 받은 '레전드' 현영민
내년 미국에서 열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에 도전장을 내민 'K리그 챔피언' 울산HD가 비교적 무난한 조 편성을 받았다. 레전드 현영민 해설위원은 울산 역사상 클럽 ...
맨유→바르샤→레알...요동 치는 SON 이적설, 축구팬 설렘 자극
맨유→바르샤→레알...요동 치는 SON 이적설, 축구팬 설렘 자극
손흥민(31·토트넘 홋스퍼)이 올 시즌 처음으로 리그(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에 선발이 아닌 교체 출전한 날. 또 하나의 빅클럽 이적 가능성이 제기됐다. 라리가 최고의 ...
음바페·홀란도 사람이었네…골 넣는 법 잊은 골도사들
음바페·홀란도 사람이었네…골 넣는 법 잊은 골도사들
당대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이라는 킬리앙 음바페(26·레알 마드리드)는 요즘 체면이 말이 아니다. 1주일 새 페널티킥을 두 번 다 놓친 그는 팬들의 거센 비판 속에 인스타그램...
'등장만 해도 시선집중' 한소희, 섹시함 가득한 시스루 드레스!
'등장만 해도 시선집중' 한소희, 섹시함 가득한 시스루 드레스!
6일 오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뷰티브랜드 팝업 이벤트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소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맹승지, 청순섹시 수영복 자태..S라인의 정석
맹승지, 청순섹시 수영복 자태..S라인의 정석
맹승지가 아름다운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6일 개그우먼 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수린이", "수영", "수친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공개된 영상에는 맹승지...
오닐, 올겨울 따뜻한 여행지 찾는 여행객 대상 여름 아이템 판매
오닐, 올겨울 따뜻한 여행지 찾는 여행객 대상 여름 아이템 판매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은 겨울을 맞아 추위를 피해 동남아 등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아이템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오닐은 따뜻한 휴...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