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축구 > 해외
EPL 선수 2명 스토킹한 여성, 혐의 인정
출처:문화일보|2023-05-25
인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스타들을 괴롭힌 여성이 스토킹을 인정했다.

25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BBC는 "올라 멜리사 슬론(21)이 영국 법원에서 선수 2명을 스토킹하고 1명을 괴롭혔다는 혐의를 인정했다"고 전했다. 슬론은 첼시의 미드필더 메이슨 마운트(24)와 첼시에서 브라이턴으로 옮긴 미드필더 빌리 길모어(22)를 스토킹 표적으로 삼았고, 첼시의 수비수 벤 칠웰을 괴롭혔다.

이 사건을 담당하는 제이슨 시탈 검사에 따르면 슬론과 마운트는 2020년 11월 칠웰의 집에서 열린 파티에서 처음 만나 동침했고, 둘은 약 6개월 간 관계를 이어갔다. 마운트가 결별을 통보했는데, 그 뒤로 슬론은 ‘문자 폭탄’을 퍼부었다. 마운트가 슬론의 전화번호를 차단하면 슬론은 다른 전화번호로 문자를 보냈다. 슬론은 모두 21개의 전화번호를 동원해 마운트에게 문자를 보냈다. 마운트는 "슬론이 훈련장에 나타나지 않을까 걱정했다"고 밝혔다.

슬론은 지난해 6월부터 10월까지 마운트를, 9월부터 10월까지 길모어를 스토킹했고 10월엔 칠웰을 괴롭혔다. 길모어는 "(슬론의 집요한 스토킹 탓에) 잠을 잘 수 없었고 수면제를 먹은 뒤에야 침대에 누울 수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슬론이 죄를 인정했기에 벌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내다보인다. 선고공판은 오는 6월 열린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즈나 줄 225억 KIM한테 당장 넘겨!" 美 속 탄다 속 타…'쇼케이스 종료 임박' 김하성, 유격수 FA 최대어 현실로?
그리스 괴인은 점점 ‘황제’ 조던처럼 변하고 있다…아데토쿤보가 MIL에 보낸 메시지 “내가 원하는 것? 바로 이기는 것”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내야수 김하성이 올겨울 메이저리그 자유계약시장(FA) 최대 유격수 카드로 부상하고 있다. 미국 현지 매체에선 애틀란타 대표 스타인 마르셀 오즈나와의 동행을 끝낸...
능청맞은 주루 플레이로 팀 승리 이끈 노시환 "끝내기 홈런보다 기분 좋다"
또 한번 MVP 수상할까? ‘농구 도사’ 요키치, ESPN 선정 선수 랭킹 1위 등극
"달리는 속도부터 표정까지 다 계획된 플레이였어요. 제가 원래 연기를 좀 잘 하거든요."26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LG와의 3연전 첫 경기에서 재치있는 주루 플레이로 팀의...
KIA 한준수, 치어리더 김이서와 결혼 발표…“든든한 동반자 되겠다”
FVV의 공백을 메워라! 휴스턴, 보스턴 다재다능 가드 영입 1순위 급부상
KIA 타이거즈 포수 한준수가 치어리더 출신 김이서 씨와 결혼한다.한준수는 2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김 씨와 결혼 사실을 밝히면서 웨딩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한준수는 “야...
글로벌 핏모델 미유, 맥스큐 10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건강미와 매혹적 분위기 동시 연출”
글로벌 핏모델 미유, 맥스큐 10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건강미와 매혹적 분위기 동시 연출”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핏모델 미유가 헬스앤피트니스 전문 매거진 ‘맥스큐 10월호(A형)’ 표지를 장식했다.이번 화보에서 미유는 탄탄한 보디라인과 세련된 애슬레저 스타일을 ...
미스맥심 유진, 추석 맞이 특별 화보로 남심 저격해
미스맥심 유진, 추석 맞이 특별 화보로 남심 저격해
토끼처럼 깜찍한 미모로 사랑받는 미스맥심 유진이 맥심 10월호 화보를 통해 독자들과 만난다.추석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유진은 전통적인 떡 만들기 과정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AOA 출신 지민, 비키니+타투=힙한 매력 공개
AOA 출신 지민, 비키니+타투=힙한 매력 공개
걸그룹 AOA 출신 가수 지민이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지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abirabay #yoneharabeach #mirumiruhonpo”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