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만 보고 있다” '꼰대희' 당황시킨 섹시 여캠 볼륨감
출처:위키트리|2023-06-05
인쇄

마젠타, 개그맨 김대희 유튜브 채널 출연
볼륨감 뽐내 ‘특단의 조치‘ 취해지기도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BJ이자 인플루언서 마젠타가 극강의 볼륨감을 뽐냈다.

 

 

지난 3일 유튜브 ‘꼰대희‘에는 ‘[밥묵자] 뭐라꼬? 마징가랑 장조림이라꼬? (feat. 마젠타,진자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개그맨 김대희의 유튜브에 출연한 진자림과 마젠타는 각각 자신의 나이에 대해 "2학년 3반, 23살", "27살"이라고 소개했다.

이를 들은 김대희가 "너희는 무슨 방송을 하냐"고 묻자 마젠타는 "저는 약간 섹시한 방송을 하고 있다. 섹시하고 교양 있으면서 똑똑하고(한 방송이다)..."고 답했다.

 

 

이에 김대희는 "나는 너 들어올 때부터 눈만 보고 있다. 혹시나 내가 시선이 아래로 가면 인생 선후배님들이 나를 막 이상하게 해코지할까 봐 정확하게 눈만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대희는 마젠타에게 "겉옷이 없냐", "위에 겉옷 안 입고 왔냐"고 물었다.

겉옷을 갖춰 입은 마젠타가 "지금 제 매니저님이 아쉬워서 탄식하셨다"고 하자 김대희는 "연기자 보호를 하셔야 될 분이 오히려 부추기시네"라고 받아쳤다.

 

 

마젠타의 매니저가 "팬분들이 아쉬워하실까 봐"라고 하자 김대희는 "우리 팬들이 왜 아쉬워하느냐. 젠타의 이런 모습을 보려고 들어왔으면 나가라고 해라. 안 봐도 돼"라고 강조했다.

다만 이때 불쑥 들어온 진자림은 "그럼 이제 다 나가는 거 아니에요? 이제 끝남"이라며 ‘개그콘서트‘ 엔딩 음악을 흉내 내 웃음을 더 했다.

이후 진자림 역시 자신의 방송 콘셉트에 대해 "섹시"라며 "유튜브에서는 굉장히 재미있는 것들 위주로 많이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대희가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묻자 진자림은 "최근에는 코스프레도 하고 피씨방 알바도 하고 이런저런 제가 재밌는 거 위주로 하고 있다"고 답했다.

나아가 진자림은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저는 19살 때 시작을 했는데 당시 어른들이 ‘공부를 이때 진짜 열심히 해야 하는 시기다‘ 이런 말씀을 하셔서 어떻게 하면 더 열심히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뭔가 남이 지켜보고 있을 때 공부가 잘된다는 걸 알게 됐다"고 밝혔다.

 

 

다만 그는 "항상 엄마나 선생님을 옆에 둘 순 없지 않느냐"며 "인터넷 방송을 켜보자 하고(해서)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대희가 "자림이는 취미가 어떻게 되느냐"고 묻자 진자림은 "섹시 여캠 많이 본다"고 대답했다.

답변을 들은 마젠타가 "그럼 나 보겠네?"라고 질문하자 진자림은 바로 "맞아"라고 답해 마젠타를 당황하게 했다.

김대희가 "섹시 여캠이 뭐냐"고 다시 묻자 진자림은 "말 그대로 섹시한 여자가 캠 켜는 방송이다. 그런 거 보면서 ‘우와!‘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 야구
  • 축구
  • 농구
야마모토 KKKKKKK+2G 연속 QS 완벽투! 다저스, 워싱턴 3연전 싹쓸이...오타니는 무안타
4명 떠난 우리은행, 아직 '위대인' 위성우 감독이 있다
LA 다저스가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호투에 힘입어 3연전을 스윕승으로 마감했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다저스는 2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에 위치한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
9일 만에 터진 ML 40호 홈런, 최희섭과 어깨 나란히 한 김하성···불펜 ‘대방화’ SD는 충격의 역전패
에이스 빠진 마이애미에 충격패 당한 보스턴, 선수들의 반응은?
마침내 터졌다.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시즌 4호이자 개인 통산 메이저리그 40호 홈런을 쳤다.김하성은 26일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
잘나가는 SSG, 단 하나 아쉬움 ‘외인 선발 듀오’
미네소타 나즈 리드, NBA 올 시즌 식스맨 선정
24일 현재 SSG 선발 투수들의 평균자책은 6.40으로 리그 최하위다. 선발진이 6점대 평균자책을 기록 중인 팀은 SSG밖에 없다. 특히 로에니스 엘리아스(36)와 로버트 더거(...
소희,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 떠난다...심경 눌러 담은 손 편지도 공개
앨리스 소희,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 떠난다...심경 눌러 담은 손 편지도 공개
앨리스 소희가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를 떠난다.26일 김소희는 SNS를 통해 손 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를 은퇴함을 밝혔다.김소희는 "어렸을 때부터 꿈꿔오던 2017년...
이지아 'SNL코리아' 뜬다…제대로 망가질 준비 완료
이지아 'SNL코리아' 뜬다…제대로 망가질 준비 완료
배우 이지아가 'SNL코리아'를 찾는다.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측은 "오는 5월 4일 시즌 5의 마지막 10회에는 배우 이지아가 출연한다"고 밝혔다.이지아는 '펜트하우스' 시리...
김갑주, 5개월 만에 맥심 표지 모델···‘큐티+섹시’ 순종 아내 변신
김갑주, 5개월 만에 맥심 표지 모델···‘큐티+섹시’ 순종 아내 변신
미스맥심 김갑주가 남성지 맥심(MAXIM)의 표지 모델로 초고속 컴백했다.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맥심 김갑주가 맥심 5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맥심측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