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끝인데…’ 마이애미 대형 악재, 버틀러 공백 길어진다
출처:점프볼|2024-04-19
인쇄


자이언 윌리엄슨(뉴올리언스)에 이어 지미 버틀러(마이애미)도 8번 시드 결정전에 결장한다. 마이애미가 악재를 맞았다.

마이애미 히트는 18일(한국시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의 2024 플레이 인 토너먼트에서 접전 끝에 104-105로 패했다. 전반에 39실점하며 7번 시드에 다가가는 듯했지만, 후반 들어 니콜라스 바툼과 조엘 엠비드의 화력을 막지 못해 역전패했다.

버틀러의 부상이라는 악재까지 닥쳤다. 버틀러는 1쿼터 막판 켈리 우브레 주니어를 페이크로 속였지만, 이후 문제가 일어났다. 착지하는 우브레와 충돌했고, 이 과정에서 우측 무릎에 충격을 입었다.

버틀러는 이후에도 통증을 참고 경기를 소화했지만, 불편하다는 표정을 숨길 순 없었다. 4쿼터에는 스틸에 이은 덩크슛을 성공한 후 오른쪽 무릎을 만지기도 했다.

버틀러는 “MRI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내일이면 아무 일 없다는 듯 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지만, 최악의 결과를 맞았다. 현지 언론 ‘ESPN’은 “내측인대가 손상됐다. 이로 인해 버틀러는 몇 주 동안 뛸 수 없다”라고 보도했다. 오는 20일 시카고 불스와의 8번 시드 결정전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에 오른다 해도 1라운드 출전을 장담할 수 없는 셈이다.

버틀러는 올 시즌 60경기 평균 20.8점 3점슛 1개(성공률 41.4%) 5.3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코트 안팎에서 리더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에 유독 강한 선수이기도 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는 22경기 평균 26.9점 6.5리바운드 5.9어시스트로 활약, 8번 시드로 플레이오프에 오른 마이애미를 파이널까지 이끌었다.

마이애미 역시 ‘봄 좀비’라 불릴 정도로 플레이오프에서 강한 면모를 발휘해왔지만, 이번만큼은 힘겨운 여정이 예고됐다. 버틀러 외에 테리 로지어(목)와 던컨 로빈슨(허리)도 부상에 시달리고 있다. 마이애미는 버틀러의 부상을 딛고 또 다시 ‘8번 시드의 기적’을 만들 수 있을까.

  • 축구
  • 야구
  • 기타
"혹시 이곳은 사우나인가요?"…쿨루셉스키 폭발, "일본의 더위는 진짜 미쳤다! 역대 가장 나빴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아시아 투어에 나섰다. 첫 번째 장소는 일본이다. 토트넘은 27일 일본 도코의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일본 J리그 빗셀 고베와 친선경기를 펼친다...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양민혁 질문에 "K리그 퀄리티 잘 알고 있다, 내가 언급하기 어려워"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양민혁 질문에
토트넘 홋스퍼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양민혁 이적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을 피했다.영국 '풋볼 런던'은 26일(한국시간) 토트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비셀 고베와 프리시즌 투어...
뮌헨, 김민재에게 주장 완장 맡긴 이유 있었다…"다른 사람 돼서 돌아와"→대체 뭐가 달라졌길래?
뮌헨, 김민재에게 주장 완장 맡긴 이유 있었다…
김민재(27·바이에른 뮌헨)가 독일 매체의 합격점을 받았다.뮌헨은 24일(이하 현지시간) 독일 테게른제 스포트플라츠 비르켄모스에서 열린 로타흐 에게른과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14-...
치어리더 조연주, 생애 첫 맥심 화보…숨은 글래머 찾았다
치어리더 조연주, 생애 첫 맥심 화보…숨은 글래머 찾았다
인기 치어리더 조연주가 남성 잡지 맥심(MAIXIM)의 2024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울산 출생의 치어리더 조연주는 대전을 연고로 활동하다가, 최근에는 대만으로 진출해 두각을 ...
‘스위트홈’ 이시영, 상의 탈의 후 성난 복근 大방출
‘스위트홈’ 이시영, 상의 탈의 후 성난 복근 大방출
배우 이시영이 성난 근육과 함께 ‘스위트홈’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이시영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시즌3을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
권은비, 무더위 날리는 청량미…역시 워터밤 여신
권은비, 무더위 날리는 청량미…역시 워터밤 여신
가수 권은비가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권은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권은비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한 브랜드의 광고 촬영 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