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끝인데…’ 마이애미 대형 악재, 버틀러 공백 길어진다
출처:점프볼|2024-04-19
인쇄


자이언 윌리엄슨(뉴올리언스)에 이어 지미 버틀러(마이애미)도 8번 시드 결정전에 결장한다. 마이애미가 악재를 맞았다.

마이애미 히트는 18일(한국시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의 2024 플레이 인 토너먼트에서 접전 끝에 104-105로 패했다. 전반에 39실점하며 7번 시드에 다가가는 듯했지만, 후반 들어 니콜라스 바툼과 조엘 엠비드의 화력을 막지 못해 역전패했다.

버틀러의 부상이라는 악재까지 닥쳤다. 버틀러는 1쿼터 막판 켈리 우브레 주니어를 페이크로 속였지만, 이후 문제가 일어났다. 착지하는 우브레와 충돌했고, 이 과정에서 우측 무릎에 충격을 입었다.

버틀러는 이후에도 통증을 참고 경기를 소화했지만, 불편하다는 표정을 숨길 순 없었다. 4쿼터에는 스틸에 이은 덩크슛을 성공한 후 오른쪽 무릎을 만지기도 했다.

버틀러는 “MRI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내일이면 아무 일 없다는 듯 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지만, 최악의 결과를 맞았다. 현지 언론 ‘ESPN’은 “내측인대가 손상됐다. 이로 인해 버틀러는 몇 주 동안 뛸 수 없다”라고 보도했다. 오는 20일 시카고 불스와의 8번 시드 결정전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에 오른다 해도 1라운드 출전을 장담할 수 없는 셈이다.

버틀러는 올 시즌 60경기 평균 20.8점 3점슛 1개(성공률 41.4%) 5.3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코트 안팎에서 리더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에 유독 강한 선수이기도 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는 22경기 평균 26.9점 6.5리바운드 5.9어시스트로 활약, 8번 시드로 플레이오프에 오른 마이애미를 파이널까지 이끌었다.

마이애미 역시 ‘봄 좀비’라 불릴 정도로 플레이오프에서 강한 면모를 발휘해왔지만, 이번만큼은 힘겨운 여정이 예고됐다. 버틀러 외에 테리 로지어(목)와 던컨 로빈슨(허리)도 부상에 시달리고 있다. 마이애미는 버틀러의 부상을 딛고 또 다시 ‘8번 시드의 기적’을 만들 수 있을까.

  • 축구
  • 야구
  • 기타
대전, '잔류 일등공신' 밥신 완전 영입 "내년에는 팀이 더 높은 수준 올라갔으면"
대전, '잔류 일등공신' 밥신 완전 영입
대전하나시티즌이 핵심자원 미드필더 밥신을 완전 영입했다.대전은 올 7월 포르투갈리그(프리메이라 리가) CD산타 클라라에서 밥신을임대 영입했다. 밥신은 후반기 대전에서 K리그1 13...
부자대결 성사되나?… '39세' 애슐리 영, 아들 팀과 맞대결
부자대결 성사되나?… '39세' 애슐리 영, 아들 팀과 맞대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에버튼에서 활약 중인 애슐리 영이 아들 소속팀과 맞대결을 펼친다.잉글랜드 축구협회(FA)는 3일(이하 한국시각) FA컵 3라운드 추첨 결과를 발표했다...
'충격' 천하의 맨시티 이렇게 무너지나...KDB-과르디올라 감독 불화설, "뭔가 잘못된 게 있어"
'충격' 천하의 맨시티 이렇게 무너지나...KDB-과르디올라 감독 불화설,
케빈 더 브라위너와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불화설이 제기됐다.영국 '더 선'은 3일(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과 더 브라위너 사이 불화에 대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전문가들은 그들...
62kg 제이제이, 초밀착 글래머 셀카 보니..핫한 볼륨감 제대로
62kg 제이제이, 초밀착 글래머 셀카 보니..핫한 볼륨감 제대로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초밀착 글래머 셀카를 공개했다.제이제이는 3일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피트니스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제이제이는 사진을 통해 핫한 바디...
강소연, 육감적 비키니…섹시 애플힙
강소연, 육감적 비키니…섹시 애플힙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2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소연은 흰색 비키니를 입고 파티를 즐기는 모습....
‘추성훈♥’야노시호 손바닥만한 비키니 자태, 비율이 예술
‘추성훈♥’야노시호 손바닥만한 비키니 자태, 비율이 예술
모델 야노 시호가 톱모델다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야노시호는 지난달 28일 소셜 계정에 딸 추사랑과 함께 리조트에서 여유를 즐기는 근황을 공개했다.사진 속 야노시호는 알록달록한 비...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