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영, LPGA 파운더스컵 공동 3위 도약…고진영 공동 22위
출처:뉴시스|2024-05-12
인쇄

코르다, 선두와 11타차…6회 연속 우승 빨간불

 

김세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라운드에서 상위권을 달렸다.

김세영은 12일(한국시각) 미국 뉴저지주 클리프턴의 어퍼 몽클레어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에서 버디 7개, 보기 2개를 적어내 5언더파 67타를 쳤다.

중간 합계 8언더파 208타가 된 김세영은 넬리 코르다(미국), 가브리엘라 러펠스(호주)와 함께 공동 3위에 올랐다.

김세영은 지난 시즌 두 차례 톱10 진입에 그치는 등 전반적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올 시즌에는 벌써 두 번이나 톱10에 진입하는 등 한층 나아진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김세영은 2번홀부터 8번홀까지 4타를 줄이며 순항하다 9번홀(파5)에서 보기를 범했다.

12번홀(파5)에서 버디를 잡아낸 김세영은 14번홀(파5)에서 또 보기를 했지만, 15번홀(파3)과 18번홀(파4)에서 버디를 낚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디펜딩 챔피언‘ 고진영은 버디 2개, 보기 2개로 이븐파를 쳐 타수를 줄이지 못했다.

중간 합계 3언더파 213타를 기록한 고진영은 유해란, 임진희 등과 함께 공동 22위에 머물렀다.

LPGA 투어 6개 대회 연속 우승을 노리는 세계랭킹 1위 코르다는 3라운드에서 버디 3개, 보기 4개로 부진해 사실상 우승이 힘들어졌다.

중간 합계 8언더파인 코르다는 단독 선두인 마들렌 삭스트룀(스웨덴)에 11타 차로 뒤져 역전 우승 가능성이 희박해졌다.

  • 축구
  • 야구
  • 농구
'16강 확정' 전북, 무앙통에 0-1 패...안대현 감독 "상대의 16강 진출을 축하한다"
'16강 확정' 전북, 무앙통에 0-1 패...안대현 감독
안대현 감독이 무앙통 유나이티드의 토너먼트 진출에 축하의 말을 전했다.전북 현대는 5일 오후 7시(한국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라차망칼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아시...
‘늙은 호랑이’ 울산, 나잇살 뺄 결심
‘늙은 호랑이’ 울산, 나잇살 뺄 결심
프로축구 울산 HD가 최악의 망신은 피했다. 울산이 K리그 챔피언 자격으로 출전한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에서 6경기 만에 첫 승리로 본선행의 희박한 희망을 살렸지만, ...
'김민재 친정' 세리에A 선두 나폴리, 코파 이탈리아 16강 탈락
'김민재 친정' 세리에A 선두 나폴리, 코파 이탈리아 16강 탈락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전 소속팀인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가 코파 이탈리아 8강 진출에 실패했다.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이끄는 나폴리는 6일(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의 스타...
오닐, 올겨울 따뜻한 여행지 찾는 여행객 대상 여름 아이템 판매
오닐, 올겨울 따뜻한 여행지 찾는 여행객 대상 여름 아이템 판매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은 겨울을 맞아 추위를 피해 동남아 등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아이템 판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오닐은 따뜻한 휴...
당당한 전라 노출 박지현, 몸매 비결 '이것'이었네
당당한 전라 노출 박지현, 몸매 비결 '이것'이었네
배우 박지현이 슬림한 보디라인을 뽐냈다.박지현은 26일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는 발레복을 입은 박지현의 일상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박지현의 글래머 몸매와 아름다...
'우즈벡 김태희' 구잘, 격이 다른 글래머..하와이에서 얼마나 좋을까
'우즈벡 김태희' 구잘, 격이 다른 글래머..하와이에서 얼마나 좋을까
구잘이 원피스만 입어도 돋보이는 글래머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6일 우즈베크 출신 방송인 구잘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와이키키에서 맞이한 완벽한 하루. 아침엔 와이키키 비치에서...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